사본 -nb_00000.jpg 

 

 

신생 회사 Icing Candy 회사에서 발매한 Bloody Call (블러디 콜) 입니다.

락이 걸려있다고 해서 크랙버젼으로 실행한 버젼입니다.추가 업데이트는 지금 현재 없는걸로 압니다.
지금 실행하고 있는 컴퓨터 운영 체제는 윈도우 7버젼입니다. 어플로케일로 설치하고 어플로케일로 실행한 모습입니다.

환경설정에서 텍스트(글자속도)를 최속으로 한 모드입니다.

아직 AT코드를 잘 찾지 못해서 (컴맹 수준입니다) 이것저것 건들여보는 와중에 발견했습니다.

혹시나 이것도 되는지 해서 올려봅니다. 이러저래해서 처음이니, 코드 파인더님들. 여러가지로 충고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된다면 삭제하겠습니다.

ATData.zip

코드 : 논 캐쉬드 (NonCashed)

필터 : CustomDic{},FixLine{}

gh_00001.jpg 

처음에는 뭔가 깔끔하게 번역되어서 좋아라 했더니, 가끔씩 이상한 문자가 출몰합니다

gh_00002.jpg 

 

일어도 출몰하네요

 

AT코드 파인더 분들을 위하여 아랄 디버깅으로 실행해본것을 캡쳐해서 올립니다

nm.jpg 

번역이 되긴되는데 뭐랄까 (호스트 주소인건가..? llOTL) 다른것들이 나오네요. 계속 같은 것이 나오면 좋을텐데말입니다. 설마 다른 주소들을 다 써야하는건가요?


(+ 추가)

gh_00003.jpg 


선택지가 짧아서 그런지 정상적으로 번역이 되네요.



 

스토리-

 

공존 도시 "구라즈헤이무"

거기는 "인간"과 인간과 다른 "반기(半綺)"라는 종족이 공존하는 장소.
거기에, 평범한 일상 생활의 그늘에 숨어 "인간"과 "반기"는 조용한 전투가 매일 펼쳐지고 있었다 ... ....

주인공 Futaba (후타바) (이름 변경 가능)는 그런 땅에 사는 매우 평범한 소녀.
하지만 후타바 의 아버지가 그 땅에서 권력이있는 조직의 1 개 "블러디 콜"의 톱 이었다.
그런 사실을 전혀 모르고 평범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후타바.

어느 날, 평소처럼 학교에서 귀가하면 집안이 엉망진창된 상태에서 어머니의 모습이 눈에 띄지 않는다.
후타바를 데려가려고 하는(=납치하려는) 남자들.

그 와중에도 불구하고 갑자기 등장한 미남 형 쌍둥이, 레이메이와 시로우 에게 도움을 받았다.
도와 준 쌍둥이 레이메이와 시로우는 후타바의 아버지로 모시는 보디가드라고한다.
두 사람은 후타바의 아버지로부터 자신의 유언으로 "딸을 지켜 달라"고 유언을 받아 데리러 왔다고한다.
그리고 레이메이 에게서 "블러디 콜"의 톱으로 되라고 요구한다.

아버지는 자신의 어린 시절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들었던 후타바.
갑작스런 현실을 받아들일 수 있을수 없다. 물론 "블러디 콜"톱 도 사퇴.
하지만 자신과 어머니의 습격 사건의 원인이 "조직"간의 경쟁에 의한 것이라고 알고 어머니를 되찾을 때까지

아버지 있던 저택에서 사는 것을 결의한다지만 ...

과연 실종된 어머니를 무사히 구출 수있을 것인가?
그리고 적인 조직 "NEDE "의 목적은?

그리고 자신이 표적이되는 진정한 의미는 ...

 

 

 설치법이 필요하신분들을 위해서 개인 블로그를 링크해 둡니다. (문제가 된다면 삭제 하겠습니다.)

 

http://blog.naver.com/dks4046/130082285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