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le:PrieR(エルプリエ)~しあわせの欠片をさがして~

c675807package.jpg



스토리 소개


미래의 도시·오조라 시에서 학원 생활을 보내고 있던 주인공·에도가와 료.
그러나 그의 일상은 부친이 데려 온 어린 소녀

「카도마 코노미」의 등장에서 일변한다.
그 소녀는 과학자인 부친에 의해서 만들어진 사이보그의 안드로이드이라고

전해들었던 것이었다.
기억(메모리)이 빠져 있다고 하는 카도마 코노미는 부친의 제안에 의해

료의 친척과 자칭해 함께 살아 학원 생활을 보내게 된다.

카도마 코노미의 기억(메모리)을 되돌릴 수 있도록 분주 하는 료.
다양한 추억의 장소로 돌거나 회화를 하거나 때에는 음란한 일도……
왜 료는 그녀의 기억을 되찾는지?
그리고 「카도마 코노미」는 도대체 누구인가?
머지않은 미래의 조금 이상한 거리에서 일어나는

하트풀 러브 스토리가 시작된다…










------------------------------------------------------------------------------------------

001.jpg 002.jpg 003.jpg 004.jpg 005.jpg 006.jpg 007.jpg 008.jpg

------------------------------------------------------------------------------------------

어플로케일 설치 및 실행입니다.


AT코드(대사, 이름, 선택지, 기타 잡다 등등)

HOOK(0x00462EC7,TRANS([ESP+0x4],OVERWRITE(IGNORE))),FORCEFONT(5),ENCODEKOR


필터코드(첨부된 ATData.zip 를 풀어주세요)

KoFilter{},DenyWord{},FixLine{}


*잠시 KO필터 확인하려고 게임을 켰는데 647이라는 메시지가 뜨는군요 -_-;; 아무래도 아랄 문제랑 연관되는듯 싶은데

혹시 같은 문제가 나올경우엔 바로가기 딜레이를 3000~5000정도만 주시면 될거같습니다 ㅈㅈ;

------------------------------------------------------------------------------------------

PS. 절 낚은 게임입니다.

PS. 밑의 노 판츠와 완전히 같은 엔진이죠.

PS. 폰트가 깨져나오는 문제 덕에 2바이트 감식 루트를 예상했습니다.

PS. 실제로 2바이트 1바이트 구별 루틴이 게임 도처에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PS. 그걸 몽땅 수정하자니 답이 안나오더군요.

PS. 그래서 차선책이 이렇게 된 이상 몽땅 번역하면 구별이고 뭐고 무조건 번역문이 쳐나올것이다. 라는 결론을 내었습니다.

PS. 그 결과물이 이것이군요. 이렇게 필터질한 게임은 처음입니다.

PS. 게임에서 나오는 모든 문장은 몽땅 번역하게 되니까요 -_-;;;

PS. 그런데 노판츠 코드글 보니 폰트 문제 해결방법이 있었군요 -_-;;;;;;;;;;;;;;

PS. 보정할까 했지만 어쩐지 질려서 관뒀습니다 ㅈㅈ;

PS. Etude 신작 파고있는 카즈코씨는 아직 멀었을까염[.........]

PS. 기대하고 있습니다 ㅡㅡㅋ

PS. 오프닝 보고 깨달은건데 SD원화 나루세 미아씨가 그렸군요 후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