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1.jpg K-9.jpg K-2.jpg K-3.jpg K-4.jpg


스토리

그녀는 망가진 잡동사니로 , 요컨데 나와 어울렸다.

베르몬트-.
시간의 흐름에 뒤쳐져 연금술의 영향이 현저하게 남은 그 역사 도시는 , 자동기계인형(오토메타)이 관광객을 맞이하는, 세계 제일의 인형 생산지다.
눈동자는 보석. 피는 수은. 마음은 원통(실린더).

골동품의 자동기계인형(오토메타)은 , 인간이라 봐서 혼동할 정도의 외관이지만, 자유로운 마음을 가지지 않는다.
사람을 닮은 모습으로서 만들어진 그녀들은, 주인(파드레)의 명령에 따르는 대로, 춤춰, 웃어, 연기해 안길 수 밖에 없었다.

과거를 버려 베르몬트로 온 로메오. 그는 쓰레기장에서 우연히, 기억상실의 망가진 자동기계인형(오토메타)을 줍는다.

「 나의 이름은 --잊어 버렸습니다」

로메오는, 안나라고 이름 붙인 그 인형과 함께, 새로운 생활을 시작했다.

하지만, 평온인 날들은 지속되지 않는다. 일찌기 속하고 있던 조직 「올마·롯사」가, 로메오의 흔적을 맡아 찾아낸다.
로메오는 간신히 찾아낸 일상을 지키기 위해, 한 번 버린 자신의 과거에, 다시 직면하지 않으면 안 된다--.

──────────────────────────────────────────────────────

개인적으로 정말 괜찮게 했던 게임입니다. 준한글화라도 시켜보고싶을정도입니다만... 텍스트량에 질려버렸죠...

준한글화는 힘들더라도 아랄트랜스를 이용한 코드완성도라도 올려보고자 다시 시도해봤습니다.

이전에 도전했을때는 올리가 도통 먹히질않아서 시도조차 제대로 못해봤는데... 어째서일까요 지금은 올리가 먹히는군요 --;;

막상 이것까지 뚫고나니 이제 딱히 여한이 없다랄까... 뭐 그런 기분이군요...


대사/백로그/선택지/세이브/로드화면 전부 번역됩니다.

다만, 도트문자로 뜨는부분은 끊어서 읽어오기때문에 번역이 제대로 안됩니다.

K-500.jpg 이런 경우입니다.

그리고 선택지의 경우에만 해당되는 문제인데, 번역된 문자 첫글자에 공백이 존재할 경우 해당 선택지가 출현하지않습니다.

사용자사전에 따로 잘못입력한 경우가 아니면 일어날 일이 없는 경우이긴 합니다.


코드가 변하는건 아닌듯하지만 패치가 존재합니다.

http://www.nitroplus.co.jp/pc/support/downloadfiles/Carnevale101.EXE


ATCode                  //   폰트는 편하신걸로 ~

HOOK(system.dll!0x0002662A,TRANS(EAX,PTRCHEAT)),ENCODEKOR,FORCEFONT(5),FONT(HY동녘M,-13)


Filter                      //   DenyWord.ini , FixLine.dat  (필터적용을 제대로 안하면 cg가 전혀 나오지 않습니다.)

DenyWord{},FixLine{}


첨부파일은 게임 깔린폴더\ATData\ 안으로 ~

DenyWord는 필수, FixLine은 보험입니다 ~. 


후킹은 게임을 먼저 실행후 GekkounoCarnevale.000 에 시켜야합니다.

아랄 바로가기는 꼭 Attachment Type으로 하세요.

K-7.jpg

K-10.jpg

만들어진 아이콘의 등록정보 혹은 레지스트리주소에 저런식으로 GekkounoCarnevale.000 파일에 후킹을 하도록 설정이 되있어야

제대로 설정이 된겁니다. 저같은 경우는 아이콘을 생성시키고 저부분을 직접 고쳐줘야 했었습니다.



테스트도 완료했고 아랄로 인한 오류는 없을꺼라 생각합니다만, 혹시 ATCode로 인한 문제 발생시 제보 부탁드립니다.

혹시 글자가 곂쳐서 번역이 이상한 글자가 뜬다거나하면 kofilter 정도만 추가해줘도 문제는 없을듯 ~


p.s. - 음악이 참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