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2008.11.22 12:16

[공략]21-Two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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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TwoOne-


메이커 확인 버젼 최종 갱신 작성자(경칭생략)
Basil 1.01 2004/02/17 Fool

<SCRIPT type=text/javascript></SCRIPT> <SCRIPT src="http://j2k.naver.com/j2k_script.php/korean/Shift_JI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show_ads.js" type=text/javascript> </SCRIPT>

오프닝의 근과의 회화중의 선택사항은 어떤 것을 선택해도 OK입니다.
단지, 근의 신뢰도는 「보통」에 되돌려 둬 주세요.
2번째 이후는 오프닝은 날릴 수 있습니다.
그 경우는 최초부터 「보통」이므로 문제 없습니다.

처음은 미어와 식용 생선 밖에 공략할 수 없습니다.
이 2명의 END를 보면 다만 나·카스미·코노하가 공략 가능하게 됩니다.
이 3명의 END를 보면 단풍이 공략 가능하게 되어,
단풍 END를 보면 근의 공략이 가능하게 됩니다.

7명 전원의 END 및 3개의 BAD END를 모두 보면
덤안에 예외편시나리오가 출현해, 거기서 나머지의 CG, 씬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공략 캐릭터는 아래와 같은 차례 대로로 진행해 주세요.
CG, 회상, 엔딩, 이벤트 통과율 모두 100%가 됩니다.

페이지내 쇼트 컷
미어 식용 생선 다만 나 카스미 코노하 단풍 회수




후타미 미어

1st 여기서 미어의 신뢰도를 「신용」으로 한다
원장실
쉰다
함께 쉰다
2nd 옥상에서 한숨 돌린다
원장실에 간다
안뜰
말을 건다
그 자리를 떨어진다
3rd 안뜰
그런데도 발버둥친다
말을 걸지 않는다
말을 건다
원장실
쫓지 않는다
환자에게 (듣)묻는다
단풍을 꼭 껴안지 않는다
4th 미어를 만나러 간다
물고기의 말을 믿는다
【세이브 1】
원장의 이야기를 신용하지 않는다
BAD END
「사람은 항상 무력한 그대로로ⅴⅰ?/TH>

세이브 1으로부터 재개해

4th 원장의 이야기를 신용한다
옥상
미어를 보낸다
물론
6th N스테이션
미어 END
「출생해 왔으니까」

이것으로 미어의 CG는 풀로 됩니다.




후타미 식용 생선

1st 여기서 식용 생선의 신뢰도를 「신용」으로 한다
원장실
쉰다
곧 돌아온다
2nd 옥상에서 한숨 돌린다
원장실에 간다
옥상
그 자리를 떨어진다
3rd 안뜰
그런데도 발버둥친다
말을 걸지 않는다
말을 건다
원장실
쫓지 않는다
의사에 (듣)묻는다
단풍을 꼭 껴안지 않는다
4th 미어를 만나러 간다
원장의 이야기를 신용한다
옥상
식용 생선에 교제한다
물론
5th 병실
안뜰
6th 안뜰
식용 생선 END
「사는 사람, 살리는 사람」

이것으로 식용 생선의 CG는 풀로 됩니다.




귤 다만 나

1st 여기서 다만 나의 신뢰도를 「신용」으로 한다
원장실
일로 돌아온다
2nd 옥상에서 한숨 돌린다
원장실에 간다
기록실
【세이브 2】
계속 주시한다
3rd 옥상
말을 걸지 않는다
말을 건다
N스테이션
간호사에 (듣)묻는다
4th 미어를 만나러 간다
원장의 이야기를 신용한다
기록실
자신은 없다
5th 기록실
타치바나씨의 구상을 받아 들인다
다만 나 END
「꿈의 선·몽에의 길」

이것으로 다만 나의 CG는 풀로 됩니다.




미하라 카스미

다만 나루트의 세이브 2로부터 스타트

2nd 여기서 카스미와 안개의 신뢰도를 「의혹」으로 한다
그 자리를 떨어진다
3rd 안뜰
그런데도 발버둥친다
말을 건다
말을 건다
원장실
쫓는다
단풍을 꼭 껴안지 않는다
4th 코노하를 만나러 간다
원장의 이야기를 신용한다
안뜰
자신은 없다
5th 기록실
매점
6th 옥상
【세이브 3】
일로 돌아온다
BAD END
「진실은 아직 먼저 있다」

세이브 3으로부터 재개해

6th 밖에서 바람에 해당된다
7th 【세이브 4】
사람을 넘어 보고 싶다
BAD END
「무력한 사람에게의 진혼가」

세이브 4로부터 재개해

7th 끝까지 사람으로 좋다
카스미 END
「눈을 떠 너머측」

카스미의 CG는 1매 메워지지 않습니다.
다음의 코노하 루트로 회수합니다.




이치노세 코노하

1st 여기서 코노하의 신뢰도를 「신용」으로 한다
로비·끽다
입목과 다만 나의 관계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일로 돌아온다
2nd 옥상에서 한숨 돌린다
3rd 옥상
말을 걸지 않는다
말을 걸지 않는다
안뜰
4th 코노하를 만나러 간다
원장의 이야기를 신용한다
안뜰
자신은 없다
5th 기록실
N스테이션
6th 안뜰
밖에서 바람에 해당된다
7th 끝까지 사람으로 좋다
코노하 END
「한계 있는 영원을」

「7th-D」출현
이것으로 카스미와 코노하의 CG는 풀로 됩니다.




기경 단풍

1st 여기서 단풍의 신뢰도를 「신용」으로 한다
원장실
쉰다
함께 쉰다
2nd 옥상에서 한숨 돌린다
원장실에 간다
기록실
그 자리를 떨어진다
3rd 안뜰
그런데도 발버둥친다
말을 걸지 않는다
말을 건다
원장실
쫓지 않는다
의사에 (듣)묻는다
사실을 말한다
단풍을 꼭 껴안는다
4th 코노하를 만나러 간다
원장의 이야기를 신용한다
안뜰
자신은 없다
5th 기록실
매점
단호히 저항한다
6th 로비·끽다
좀 더 쉰다
단풍 END
「21~둘이서 하나의 길을∼」

단풍의 CG는 2매 메워지지 않습니다.
다음의 근루트와 이벤트 회수 루트로 회수합니다.




신 근

1st 여기서 근의 신뢰도를 「신용」으로 한다
원장실
근을 돕는다
2nd 【세이브 5】(2회 사용)
옥상에서 한숨 돌린다
원장실에 간다
옥상
그 자리를 떨어진다
3rd 옥상
말을 걸지 않는다
【세이브 6】(2회 사용)
말을 건다
N스테이션
간호사에 (듣)묻는다
4th 코노하를 만나러 간다
원장의 이야기를 신용한다
기록실
자신은 없다
5th 기록실
타치바나씨를 격려한다
좀 더 안뜰을 배회한다
후회하고 있지 않다
6th 로비·끽다
좀 더 쉰다
근 END
「21~둘 중의 하나∼」

이것으로 근의 CG는 풀로 됩니다.




이벤트 회수

우선, 덤안의 예외편시나리오를 끝까지 플레이 합니다.
선택사항은 없습니다.
그 후근루트의 세이브 5로부터 재개

2nd 매점에서 한숨 돌린다
【세이브 7】(2회 사용)
병실

기독루트에 들어오면 종료.
이것으로 단풍의 CG는 풀로 됩니다.

이것으로 CG, 씬은 100%가 되어 있습니다만,
이벤트 통과율을 100%로 하기 위해서 아직 계속합니다

세이브 7으로부터 재개

2nd N스테이션

기독루트에 들어오면 세이브 7으로부터 재개

2nd 엔트런스

기독루트에 들어오면 근루트의 세이브 5로부터 재개

2nd 옥상에서 한숨 돌린다
생각을 불식하고 매점에 한숨 돌리러 간다

기독루트에 들어오면 근루트의 세이브 6으로부터 재개

3rd 말을 걸지 않는다
옥상

기독루트에 들어오면 종료해 처음부터 스타트

1st 로비·끽다
입목과 다만 나의 관계에 대해를 말한다
쉰다
곧 돌아온다
2nd 옥상에서 한숨 돌린다
3rd 안뜰
단념해도 괜찮다
말을 걸지 않는다
말을 건다
N스테이션
간호사에 (듣)묻는다
4th 미어를 만나러 간다
원장의 이야기를 신용한다
기록실
여기서 단풍의 신뢰도를 「의혹」으로 한다
자신은 없다
5th 병실
6th 여기서 다만 나의 신뢰도를 「신용」으로 한다
N스테이션

7일째 BAD END 루트에 들어오면 종료
이것으로 이벤트 통과율도 100%가 될 것입니다.



【바보의 관】
http://www.foolmaker.net/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SCRIPT language=JavaScript> </SCRIPT> <SCRIPT> function doNothing_Trans() { return true; } window.onerror = doNothing_Trans; </SCRIPT> <SCRIPT language=javascript> </SCRIPT> <IFRAME src="http://lcs.naver.com/u{http://j2k.naver.com/j2k.php/korean/www.foolmaker.net/game/t/21.html}" frameBorder=0 width=0 height=0></IFR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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