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와 첫회차에 카고메의 이름이 가고메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프롤로그부터 네번째 루트까지 소에지마의 이름이 소우지마로 잘못 표기되 있습니다. 미안해 소에지마, 잠깐 헷갈렸어. 원망하려면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네 이름을 불러주지 않은 성우있는 케릭터들을 원망해주렴. 카고메가 딱 두번 네 이름을 불러준 덕분에 다섯번째 루트에서 간신히 눈치챘으니까 말이야.
그외, 몇몇 엑스트라 케릭터의 이름은 끝까지 잘못 표기되어 있으나, 있으나 없으나 한 어중이떠중이 이름들이므로 신경쓰지 마시길.
PS. 폴라리스 메인 화면의 미연시, 제목 아시는분? 분명 어디서 본 미연시인것 같은데 제목이 기억이 안 나네요.
이 밑은 제 개인적인 감상입니다. 약간의 네타가 섞여 있습니다.
감상 1. 이자와는 남자였습니다. 처음에는 당연히 남장여자라고 믿고 있었는데... 아키히토도 코스프레한 여성케릭터들이 자신들중에 누가 가장 마음에 드는지 물었을때 [여장 이자와]라고 당당히 이야기 했었습니다만, 역시 이자와는 무리였나 봅니다.
감상 2. 첫번째 루트부터 네번째 루트까지 모든 루트에 카고메가 튀어나와 히로인들을 방해하던데, 이때라는 듯이 다른 히로인들이 카고메 루트에서 날뛰어 다닙니다. 그 때문에 카고메 루트는 다른 루트의 거의 두배 분량이더군요.
감상 3. 상당히 마음에 드는 케릭터였던 쿠루리 선배와 나나세 상의 H씬이 없어 살짝 충격을 먹었습니다. 덧붙여 이야기하면, 포스터에 나와있는 여성케릭터들은 전원 H씬이 존재하더군요.
감상 4. 베니오의 순결을 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