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일하고있던 중에 이런문자가 오더라구요.
갑작스럽게 왠 법원?...
보고서 가슴쫄인게... 설마 아청법 때문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더 들더라구요.
안그래도 모에칸과 팀H 역자들 식자들 잡아가고, 토렌트 단속하고있는 상황인데. 저는 클박에서 몇개 받았거든요(...)
설마 그것때문인가?... 하는 불안감이 들었는데, 일 끝나고 확인해볼까 해도 불안해서 안돼겠고, 해서리 저 주소로 들어가니.
앱이 다운로드 돼더라구요.
그래서 다운로드 했는데... 아무것도 안뜹니다.
한 두어번 해보아도 똑같길래... 갑작스레 이거 신종사기 스미싱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로 인터넷 검색.
확인해보니 거의 동일하게 여겨져서 인터넷에서 알려준대로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소액결제 조회를 해보니 어제 확밀아 할때 캐쉬결제 됀것 말고는 없더라구요.
그리하여 소액결제 미리 차단시켜 놓았습니다.
이미 앱이 다운로드 돼면 그 번호가지고 여러 가지 안좋은일에 쓰인다던데... 그나마 미리 차단 해놓은거 다행이라 봐야될까요.
바로 보고 의심돼어 차단해놓기는 한데... 아직 피해본게 없는데, 이거 미리 경찰에 알리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신용카드 까지 차단해 놓는게 좋을까요?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괜찮겠지만 언제까지 차단해놓아야 좋을까요.
거진 한달이상은 차단해 놓아야 될래나...
아. 그러고보니 스미싱 당하셨던분의 말씀을 들어보니, 이후에 차단해놓고 결제 취소해놓으니 해결됐다고 했는데... 대신에 맛폰 초기화 했다고 하는데... 제것도 초기화해야 돼나, 이것도 또다른 걱정거리네요.
확밀아 지난 겨울부터 시작해서 무과금으로 겨우 80까지 올렸는데... 게임 아이디까지 포멧할 필요는 없겠죠. 설마...
근데 스미싱 같이 보이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