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 패치 적용
등장인물 이름 적용
100%
올클
첨부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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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인물 이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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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클
유니코드 바꿔야하나 했는데. 이제 넬타로 하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ㅎ
제가 맘에 드는 루트만 이름수정 합니다 ㅇ-ㅇ...
몇일뒤에 올릴게요
첨부파일을 설치된 곳에 덮어씌우고 넬타로 실행시킨다음
기리기리엔진으로 돌리시면 되요 ^,^
그 기리기리 엔진 돌리면 적용된다면 스크립트 읽기 뜨는 걸로 아는데
그냥 기리기리엔진 번역 자제만 돌아가고 첨부파일은 아예 적용이 안되는데
왜그런지 모르겠어요 ㅠㅠ
저도 안되네요 ㅠㅠ
혹시.. custom script 에서 설정에서 읽기모드한후에, 저 스크립트 한것들을..저희가 전부 추가해야하나요.?
으헉.. 기리기리 설정할때 코드포인트 = 일반과 스크립트 캐시 저장방식을 혼합으로하니되네요 ㅠㅠ
ㅠㅠ 저는 기리기리 하고 설정들어가서 혼합 and 일반 다 했는데도;; 기리기리엔진 인식을못하네요 커스텀스크립트도 물론했구염 ㅠㅠ 어캐해야될지 ㅠㅠ
대체 기리기리엔진은 무엇이고 어떻게 하는지 정확하게 설명좀 해주실분 ㅜㅜ
아니 윈7 64비트 AT코드 설정누르니까 계속 튕기는데 ... 왜이러죠
첨부 탭을 누르면 나타나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