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 패치 적용
등장인물 이름 적용
100%
올클
첨부 '2' |
---|
1.01 패치 적용
등장인물 이름 적용
100%
올클
유니코드 바꿔야하나 했는데. 이제 넬타로 하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ㅎ
제가 맘에 드는 루트만 이름수정 합니다 ㅇ-ㅇ...
몇일뒤에 올릴게요
첨부파일을 설치된 곳에 덮어씌우고 넬타로 실행시킨다음
기리기리엔진으로 돌리시면 되요 ^,^
그 기리기리 엔진 돌리면 적용된다면 스크립트 읽기 뜨는 걸로 아는데
그냥 기리기리엔진 번역 자제만 돌아가고 첨부파일은 아예 적용이 안되는데
왜그런지 모르겠어요 ㅠㅠ
저도 안되네요 ㅠㅠ
혹시.. custom script 에서 설정에서 읽기모드한후에, 저 스크립트 한것들을..저희가 전부 추가해야하나요.?
으헉.. 기리기리 설정할때 코드포인트 = 일반과 스크립트 캐시 저장방식을 혼합으로하니되네요 ㅠㅠ
ㅠㅠ 저는 기리기리 하고 설정들어가서 혼합 and 일반 다 했는데도;; 기리기리엔진 인식을못하네요 커스텀스크립트도 물론했구염 ㅠㅠ 어캐해야될지 ㅠㅠ
대체 기리기리엔진은 무엇이고 어떻게 하는지 정확하게 설명좀 해주실분 ㅜㅜ
아니 윈7 64비트 AT코드 설정누르니까 계속 튕기는데 ... 왜이러죠
자료를 요청하는 글은 쓰지 말아주세요.(글쓰기 전 필독)
저작권 관련 신고사항
사용자 자료실 게시글 양식 (수정: 3/30/2011) - 필독!
마도교각 유니코드 변경하지 않고 실행하는 방법
마도교각 SSG
마도 교각 SSG 베타버전
[エウシュリー] 신채집알케미마이스터 (神採りアルケミーマイスター) 사용자 사전
파스텔챠임3 업데이트 1.03
ダンシング クレイジ-ズ(댄싱 크레이지즈, Dancing Crazies) 사용자 사전
[여성향]PersonA ~オペラ座の怪人~ 패치 101, 102
恋愛0キロメートル
神楽幻想譚 ~妖かしの姫~ 커스텀딕 v0.1
XX한 그녀를 만드는방법2 한글패치 V7 (카노츠쿠2)
슈타인즈 게이트 준한글화 Beta 1.03
恋色空模様(코이소라) 올클 커스텀 스크립트
파스텔 챠임3 스크립트 추출
[G.J?] 魔女道 ~あの散り際の美しさ~
GEARS of DRAGOON 글픽 C 1/4
udf reader 2.5
화앨2 세트판 전용 폰트
[Aries] とらぶる@すぱいらる!
ラヴレッシブ
마테리얼 브레이브 이그니션 사용자사전
첨부 탭을 누르면 나타나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