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파일이나 에디터를 구하려고 한참 돌아다니다가 결국엔 포기를 하고 직접 치트엔진을 이용해서
각각의 수치 주소를 알아내는 방법까지는 성공했습니다.
그러좀더 다른분이 간단하게 트레이너같은 형식으로 (돈 주소를 찾으면 알아서 다른 주소를 다 찾아놓는 형식으로...)
간단하게 만들어 주셨으면 감샤하겠습니다만 능력이 부족한 관계로 이렇게 쓰고있습니다.
일웹까지 전부 돌아다녀도 下級生1 復刻版... 에디터를 찾을래야 찾을수가 없더군요......
수정) 주소값이 계속 변동하는줄 알았는데 아닌 것...도 같습니다 -ㅅ-;;;
잘은 모르겠지만 그냥 로딩해서 제대로 읽는다면 그대로 쓰셔도 무방한 것같습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해 봤는데 잘 되네요...
CT파일을 Load했을때 제대로 값이 출력되지 않는 경우에만 아래 방법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런...)
Load했을때 수치가 제대로 뜬다면 주소 찾고 어쩌고 하는 일을 하지 않으시고 그냥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
아랄연구소에 지난번에 한번 업로드 했던것 같은데
재개장 하면서 게시물을 읽을수 없게됐더군요;;;
SSG파일로 만들고 싶었지만 주소가 계속 '변동'합니다.
제 짧은 지식에서는 어떻게 처리해야 할 지 몰라서 ㅈㅈ 치고 CT파일로 공개합니다.
(하지만 정작 CT파일의 주소 자체는 큰 의미가 없습니다... 위에서 써놓았듯이 값이 계속 '변동'하기 때문에...)
사용방법은 간단히
1. 게임을 실행시킨다
2. 세이브파일을 로드 or 새 게임을 시작한다
3. 치트엔진(혹은 게임핵)으로 process load 해준다.
4. CT파일을 load해준다.
5. '02.시간' 을 기준으로 값을 찾아준다. (PM 1:00이라면 1300으로 찾아주시면 됩니다)
6. '시간'값에 맞는 주소를 얻었으면 다른 주소를 새로이 끼워맞춘다(...)
ㅡ 예를들어 '돈'주소를 얻고싶으면 예를들어 '시간'주소가 04FD17AA 이었다고 하면 이 주소에서 14를 빼준 04FD179C가
'돈'주소가 되는겁니다.
7. 주소를 제대로 입력했다면 현재 상태에 맞는 값이 나올것이다. 에디트한다. 끗.
주의) '돈'주소같은경우 2byte 형식으로 TYPE을 지정해주시기 바랍니다. 4byte일때는 이상한 값이 뜹니다 ~
주의2) 다음 히로인 ('마유미' '나나' '미유키' '시즈카' ) 의 경우에는 수치를 고쳐도 특정 공략 이벤트 이전에는 수치 이전값으로
복귀되게 됩니다.
주의3) CT파일에 수록된 주소가 아무런 쓸모도 없는것 같지만 그런건 아무래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건 찾는방법이니까요~?
각각의 수치 주소를 알아내는 방법까지는 성공했습니다.
그러좀더 다른분이 간단하게 트레이너같은 형식으로 (돈 주소를 찾으면 알아서 다른 주소를 다 찾아놓는 형식으로...)
간단하게 만들어 주셨으면 감샤하겠습니다만 능력이 부족한 관계로 이렇게 쓰고있습니다.
일웹까지 전부 돌아다녀도 下級生1 復刻版... 에디터를 찾을래야 찾을수가 없더군요......
수정) 주소값이 계속 변동하는줄 알았는데 아닌 것...도 같습니다 -ㅅ-;;;
잘은 모르겠지만 그냥 로딩해서 제대로 읽는다면 그대로 쓰셔도 무방한 것같습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해 봤는데 잘 되네요...
CT파일을 Load했을때 제대로 값이 출력되지 않는 경우에만 아래 방법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런...)
Load했을때 수치가 제대로 뜬다면 주소 찾고 어쩌고 하는 일을 하지 않으시고 그냥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
아랄연구소에 지난번에 한번 업로드 했던것 같은데
재개장 하면서 게시물을 읽을수 없게됐더군요;;;
SSG파일로 만들고 싶었지만 주소가 계속 '변동'합니다.
제 짧은 지식에서는 어떻게 처리해야 할 지 몰라서 ㅈㅈ 치고 CT파일로 공개합니다.
(하지만 정작 CT파일의 주소 자체는 큰 의미가 없습니다... 위에서 써놓았듯이 값이 계속 '변동'하기 때문에...)
사용방법은 간단히
1. 게임을 실행시킨다
2. 세이브파일을 로드 or 새 게임을 시작한다
3. 치트엔진(혹은 게임핵)으로 process load 해준다.
4. CT파일을 load해준다.
5. '02.시간' 을 기준으로 값을 찾아준다. (PM 1:00이라면 1300으로 찾아주시면 됩니다)
6. '시간'값에 맞는 주소를 얻었으면 다른 주소를 새로이 끼워맞춘다(...)
ㅡ 예를들어 '돈'주소를 얻고싶으면 예를들어 '시간'주소가 04FD17AA 이었다고 하면 이 주소에서 14를 빼준 04FD179C가
'돈'주소가 되는겁니다.
7. 주소를 제대로 입력했다면 현재 상태에 맞는 값이 나올것이다. 에디트한다. 끗.
주의) '돈'주소같은경우 2byte 형식으로 TYPE을 지정해주시기 바랍니다. 4byte일때는 이상한 값이 뜹니다 ~
주의2) 다음 히로인 ('마유미' '나나' '미유키' '시즈카' ) 의 경우에는 수치를 고쳐도 특정 공략 이벤트 이전에는 수치 이전값으로
복귀되게 됩니다.
주의3) CT파일에 수록된 주소가 아무런 쓸모도 없는것 같지만 그런건 아무래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건 찾는방법이니까요~?
엔딩은 가장 높은 호감도 수치의 히로인의 엔딩이 나오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