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2009.07.27 21:42

[공략]영웅×마왕

조회 수 251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영웅×마왕 공략 by 바보의 관<script type="text/javascript"> window.onerror = function(){ return true; } </script><style type="text/css"></style>



영웅×마왕

메이커 확인 버젼 최종 갱신 작성자(경칭생략)
에스쿠드 1.30 2005/07/19 Fool

공통 설명 공략 페이지의 읽는 법 등.당사이트의 공통 설명입니다.
피드백
및 보충 설명
이 공략 페이지에 관한 의견·박수 등은 이쪽.
지금까지 받은 질문이나 지적, 및 보충 설명도 열람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내 쇼트 컷 별페이지
개요 예비 지식 약탈 파괴 이벤트 캐릭터 이벤트 후기 루트 공략




처음에

상황:완료(CG·회상 100%)
CG·회상에 관련되는 이벤트에 대해서는 완비하고 있습니다.
개조 페이지에서 호감도 확인이나 전투 스킵을 위한SSG(을)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용어에 대해】
「제압」과「지배」는 다릅니다.제압은 거기의 보스를 넘어뜨리는 것입니다.지배는 더하고 지휘관을 둘 수 있는 상태로 하는 것입니다.
「지크라후 침입」은 지크라후가 목적지가 되는 것으로는 다릅니다.좀 더 진행되어 「여기에서 영내로 들어간다」라고 하는 메세지가 나오는 곳(중) 이후입니다.
【불명 정보】
·「진정한 마검」 「진정한 성검」 등 불명 아이템 있어(이것들을 입수하지 않으면 아이템 수집율100%는 되지 않는다).
·사용하는 장소를 모르는 플래그가 다수.대표는 무엇 바뀌 돌았는지의 기록.무게를 먹는, 앤디 수컷을 허락하는, 노이시스의 목을 베는 근처도 신경이 쓰인다.
【메모】
·할렘 END를 보고 있으면 회상시 등 이벤트가 추가되는 것을 확인.
·흰색 나라 제압시의 선택으로 「가르친다」라면 에리어 종료 처리(보너스 산출+에리어내 번식 회수 리셋트등)를 하지 않는다.이것에 대해서는 「사양」이라는 공식 회답 있어.분명하게 버그이지만 장래의 수정을 실시하지 않는다고 하는 의미라고 해석해,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어드바이스를 썼다.
·해중성에서 클리어 후에 병사 특공이 계속하여 발생하는 것 있어.ver1.30시점에서 고쳐지지는 않지만, 공식 회답에서는 버그인것 같다.
·회수 조건이 「이상」은 아니고 「꼭」인 것은 사양인것 같다.
·할렘 루트의 얼티메이트로 세레스는 뇌에 들어가 있으므로, 리즈×세레스의 이벤트는 여기서 보는 것이 길.
아타리메의 절규에도 자세한 데이터가 있습니다.
당사이트의 잘못의 수정,ver1.40이후에의 대응등 , 참고가 됩니다.




예비 지식

【이어받아】
END시의 데이터를 보존할 수 있어 부하와 아이템(가레후의 털 이외)과 스테이터스를 계승할 수 있습니다.
부하는 차주로 최초부터 전투에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 시나리오상 부하로 할 때까지는 이벤트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할렘 END를 보고 있으면, 이벤트가 조금 증가합니다.
세레스 END와 메이시아 END에 플래그가 있습니다만, 효과는 불명합니다.
【유적에 도착해】
유적이 4개 존재해, 각각 이하의 조건으로 출현합니다.
유적 2에 관해서는 2방법의 출현 조건이 있어, 출현 방법에 따르고 내용이 다릅니다.
  출현 타이밍 필요 충분조건
유적 1 방향 혼하스 협곡 제압시 에르디나트까지 리즈 번식&복숭아전에 페르자 출격
슈트리가 나오는 루트를 내지 않는다
유적 1 유적 1 방향 3 매스눈 「찾는다」
유적 2 방향 안다스테아산침공시 메이시아 연금&파르시라에 「상냥하게 접한다」
유적 2 유적 2 방향 1 매스눈 디네의 「요구를 받아 들인다」&파르시라에 「상냥하게 접한다」
유적 2 해중성제압시 디네의 「요구를 받아 들인다」&파르시라에 「상냥하게 접한다」
유적 3 방향 지크라후 제압시 산드리누를 포획 하지 않는다
복숭아, 아렛트, 할렘 END 루트
유적 3 유적 3 방향 4 매스눈 「침공을 계속한다」
유적 4 피리스에 용사 출현시 할렘 END 루트
할렘 END를 한 번 보고 있는 세이브로, 그 루트로 갈 수 있는 모든 유적에 가면, END 후에 얼티메이트 루트에 들어옵니다.얼티메이트 루트는 END에 따라서 전개가 다릅니다.
【산드리누 포획】
유키네에 「가르친다」, 파르시라에 「상냥하게 접한다」, 디네의 「요구를 받아 들인다」의 3의 모두 선택하지 않은 경우, 지크라후 제압시에 산드리누 포획이 됩니다.그 후수턴으로 한번 더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용사 출현 법칙】
용사는 에르디나트로부터 1 매스 진행되면 출현하게 되어, 공포심에 따라 랜덤으로 발생합니다.
고유의 용사는 4 종류로, 각각 이하의 조건으로 출현하게 됩니다.
·세레스 : 5개소 제압 후의 자동 이벤트로 세레스와 만난다
·메이시아 : 네이노이스 교회 제압 후의 이벤트로 메이시아와 만난다
·앤디 수컷 : 흰색 쿠나시리의 자동 이벤트로 앤디 수컷이 나온다
·오티스 : 대성당 후의 자동 이벤트로 오티스와 만난다
세레스에 한정해, 랜덤 출현과는 별도로 턴에 따라서 반드시 출현합니다.세레스와 만나고 나서
·4 턴눈:피리스
·15 턴눈:차 무리 평원
·29 턴눈:네이노이스 교회
·41 턴눈:피리스
·54 턴눈:에르디나트
·67 턴눈:혼하스 협곡
·78 턴눈:피리스
하지만 거기에 맞읍니다.장소에는 어느 정도 랜덤성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레어적】
적이 나오지 않지만 「무엇인가의 기색이 한다」라고 하는 메세지가 나오는 매스로 대기하면 랜덤으로 습격이 발생합니다.그 중에 랜덤으로 레어적(그래픽이 통상과 조금 다른 것)이 출현해, 이것들은 고유의 아이템을 떨어뜨립니다.
·대성당으로부터 2 매스(어느 쪽 방향으로도 같다)의 위치에서 「은의 반지」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유적 2로 「쥬라-의 검」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이외는 현재 귀중한 것은 미발 봐.
【약탈 파괴】
레벨에 따르고 효과가 다릅니다.
파괴의 경우, 실행 지휘관의 레벨과 현재 공포치에 의해서 증가량이 정해집니다.
약탈의 경우, 아이템 마다 찾아내 쉬움과 발견할 수 있는 최저 레벨이 정해져 있어 실행 지휘관의 레벨이 조건을 채워 있는 아이템중에서 찾아내 쉬움에 따라 발견됩니다.아이템 마다 장소에 의한 찾아내기 쉬움의 차이가 있습니다.
【아이템 입수】
이하의 아이템은 이벤트 입수 한정으로, 약탈에서는 입수할 수 없습니다.
 마왕의 증거, 영구 얼음 덩어리, 마수의 송곳니, 뢰제의 현석, 쥬라-의 검, 거짓의 마검, 고대의 반지, 나무 모두, 백왕의 반지
 은의 반지, 있어라 있어 사전, 대성당의 성전, 가레후의 털, 흑왕석, 백왕석
스레이야꽃은 에르디나트의 약탈로 극히 드물게 입수할 수 있습니다.
각 클래스의 최강 장비는 이하의 장소의 약탈로 밖에 입수할 수 없습니다.모두 입수 가능 레벨은45입니다.
 마계신의 활:안다스테아산
 마교황의 장:대성당
 심판의 칼날:지크라후
다음의 이벤트 아이템은 이하의 장소의 약탈로 밖에 입수할 수 없습니다.모두 입수 가능 레벨은1입니다.
 비취의 눈동자:피리스, 에르디나트, 차 무리 평원, 혼하스 협곡, 자르니움의 숲, 안다스테아산
 봉제인형?:피리스, 네이노이스 교회, 자르니움의 숲, 흰색 나라, 대성당
 봉제인형:안다스테아산
 목걸이:차 무리 평원, 혼하스 협곡, 대성당, 해중성
 초록의 그림책:피리스, 네이노이스 교회, 혼하스 협곡, 자르니움의 숲
이하의 아이템은 입수할 수 있을지 모릅니다(약탈로 입수는 할 수 없습니다).
 보스의 방패 1, 보스의 방패 2, 보스의 방패 3, 진정한 마검, 진정한 성검
【아이템 효과】
기본적으로는 표시되므로, 표시되지 않는 것에 대한 봐.
표시되고 있는 것으로 수치로 되어 있지 않은 것은 각각 아래와 같은 대로입니다.
·데미지 감소소 → 방어력+5
·데미지 감소중 → 방어력+10
·회피 UP소 → 회피력+10
·회피 UP중 → 회피력+40
·명중 UP중 → 명중력+20
심판의 칼날 : 공격력+30, 방어력-15, 명중력+60
마교황의 지팡이 : HP+30, 공격력+35, 명중력+10
마계신의 활 : 공격력+20, 방어력+10, 명중력+100
영구 얼음 덩어리 : HP+8, 공격력+8, 방어력+5
마수의 송곳니 : HP+5, 공격력+5, 방어력+5
쥬라-의 검 : HP+10, 공격력+10, 방어력+10, 명중력+100, 회피력+10
마왕의 증거 : HP+40, 공격력+25, 방어력+5, 명중력+30, 회피력+10
나무 모두 : 방어력+10, 회피력+40
백왕의 반지 : 명중력+100





약탈 파괴 이벤트

메모리상의 플래그로부터 생각해 아마 이것으로 전부.

  장소 행동 캐릭터 조건 내용
01 피리스 약탈 누구라도 1 턴눈 차트 참조
02 피리스 약탈 아렛트 없음 공포+10
03 피리스 파괴 누구라도 1 턴눈 차트 참조
04 피리스 파괴 리즈 없음 공포+10
05 에르디나트 약탈 디네 디네 번식 1회이상 (돈의 구체의 소문)
06 에르디나트 약탈 디네 05 「흑왕석」
07 에르디나트 약탈 페오라 파오라 번식 1회이상 회화만
08 에르디나트 약탈 파오라 07&파오라 번식 2회 이상 「스레이야꽃」
09 에르디나트 파괴 파오라 08 회화만
10 네이노이스 교회 약탈 리즈 없음 「파괴의 종」 「장수의 과실」
11 네이노이스 교회 파괴 복숭아 없음 공포-20
12 차 무리 평원 파괴 고에리아 없음 공포+20
13 혼하스 협곡 약탈 유키네 27&유키네 번식 2회 이상 「연명의 반지」
14 혼하스 협곡 파괴 파르시라 파르시라 번식 1회이상 공포+30
15 자르니움의 숲 파괴 파르시라 14 공포+30
16 흰색 나라 파괴 리즈 없음 공포+10
17 흰색 나라 파괴 노이시스 노이시스 번식 1~7회 공포-30
18 쿠·켄즈대성당 약탈 니나 22 「마수의 송곳니」
19 쿠·켄즈대성당 파괴 복숭아 없음 공포+10
20 쿠·켄즈대성당 파괴 리즈 04,10,16의 언젠가 공포+10, 리즈 호감도+1
21 쿠·켄즈대성당 파괴 아렛트 02 공포+10
22 쿠·켄즈대성당 파괴 니나 니나 번식 1회이상 공포+10
23 쿠·켄즈대성당 파괴 디네 디네 번식 2회 이상 공포+10
24 안다스테아산 약탈 아렛트 「있어라 있어 사전」불소지 「있어라 있어 사전」
25 안다스테아산 약탈 복숭아 「있어라 있어 사전」불소지 「있어라 있어 사전」
26 안다스테아산 약탈 파오라 파오라01 「백왕석」
27 안다스테아산 파괴 유키네 유키네 번식 1회이상 공포+10
28 안다스테아산 파괴 노이시스 노이시스 번식 2~7회 공포+10




캐릭터 이벤트

선택사항 후의 것(+1) 등은 호감도 변화입니다.

【이벤트 번호】
E시리즈는 몇 번이라도 발생하는 것입니다.다른 시리즈는 1도 한정입니다.

【이벤트 발생 타이밍】
턴 종료 이벤트→출산 처리→턴간 이벤트→「침략 개시」표시→턴 개시 이벤트
그렇다고 하는 흐름이 되고 있어 각 타이밍에 최대 1 이벤트가 일어납니다.
이벤트에는 우선 순위가 있으므로, 조건을 채운 이벤트가 같은 타이밍과 겹쳐졌을 경우는 순서에 늦게 됩니다.

【발생 조건】
필요 충분조건을 기재할 방침입니다만, 아마 미스 투성이입니다.
세로에 줄섰을 경우는&취급으로, 호감도 조건은 특히 기재가 없는 경우는 기재치 이상이라고 하는 의미입니다.
번식 회수·전투 회수는 기재치 정확히가 아니다고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 외】
누군가의 END가 확정하면 다른 END 확정 이벤트는 발생하지 않게 됩니다.
할렘 루트의 필요 충분조건은 호감도가 리즈 5이상&복숭아 3이상&아렛트 3이상&세레스나 메이시아 2이상입니다.
할렘 루트 확정의 이벤트는 루트 공략의 지크라후 침공시의 곳에 있습니다.
다만 할렘 END 이외의 확정 이벤트는, 지크라후맙의 7 매스눈(해중성이>미제압의 경우는 9 매스눈)의 세레스 또는 용사와의 전투 이후에 발생하지 않게 되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이것이 할렘 END의 확정 이벤트일지도 모릅니다.

번식 일정 회수로 호감도가 오를지도.(캐릭터에 따라서 달라?)
아이템을 주는 선택사항은 가지고 있는 경우만 출현합니다.

■리즈
  타이밍 발생 조건 내용
01 번식 번식 1회째 ·스트레이트하게 말한다(+1)
·오블랏에 싸 말한다
02 턴 종료 임신중 임신의 모습(회화만)
03 턴 개시 4 도시 지배 테라스에서(회화만)
04 턴 개시 호감도 4 뜰에서(회화만)
05 번식 에리어내 짝수 번째
호감도 4&5 도시 제압
·「적당히 해라…」
·「어쩔 수 없는 녀석이다…」(+1)
06-1 턴 종료 05&호감도 5
고대 도시 헤테스 제압
·기억하고 있다(+1)
·기억하지 않았다
06-2   기억하고 있다  
06-3   기억하지 않았다  
07 번식 06-2&호감도 7 H씬
08 턴 개시 07&지크라후 침입
유벨전의 2 매스전까지
무덤의 이야기(리즈 루트 확정)
A1 용사 토벌 리즈가 세레스에 진다  
A2 용사 토벌 A1&리즈가 세레스에 이긴다 CG
A3 용사 토벌 A1&리즈가 세레스에 진다 +1
A4 번식 A2&세레스를 포획 H씬
E1 번식 에리어내 짝수 번째
4 도시 지배
·그렇다
·그것도 있다(+1)
E2 번식 에리어내 짝수 번째&05후
E3 번식 에리어내 짝수 번째&08후 ·기가 막힌다
·징계나무(+1)

■아렛트
04의 호감도 증가는 없었다고의 보고 있어.기재 미스의 가능성대.
  타이밍 발생 조건 내용
01 번식 번식 1회째 H씬
02 턴간 임신중 변신해 버린다(회화만)
03 턴 종료 호감도 2 ·기대어 걸린다(+1)
·등뼈를 덧쓴다
04 턴 개시 전투 회수 3
자르니움의 숲제압
·말을 건다(+1)
·아무것도 말하지 않는다
05 턴 개시 04&호감도 4
자르니움의 숲제압
·얘기한다(+1)
·얘기하지 않는다
06 턴 개시 호감도 5&흰색 나라 제압 ·운데비보라리(+1)
·곳드베스(+1)
·묵카이스뉴레이드
07 턴 개시 04&대성당 제압 변신해 버린다(회화만)
08 번식 01&호감도 3&대성당 제압 ·보고 싶다(+1)
·그렇지도 않다
09 헤테스 침공시 08&호감도 5 변신한다(1전만 솔저가 된다)
10 번식 09&호감도 6
지크라후령에 들어간다
·조금 쉬게 해 준다(+1, 아렛트르트 확정)
·상관하지 않고 계속한다
E1 번식 에리어내 짝수 번째&05전 ·변신 제어의 특훈을 한다
·한가롭게 이야기를 한다(+1)
E2 번식 에리어내 짝수 번째&05후
약탈 파괴 이벤트21전
·손요리를 먹고 싶다(+1)
·특훈이다(+1)
·군사가 필요
E3 번식 에리어내우몇차례눈&05후
약탈 파괴 이벤트21후
·활약을 칭찬한다(+1)
·잉

■복숭아
【※1】
에리어내 번식 5회는 흰색 나라에서 「가르친다」라면 에리어내 카운트가 리셋트 되지 않는 것을 이용하면 회수하기 쉽다.
【※2】
턴 카운터는 흰색 나라 제압 후의 아무것도 이벤트가 일어나지 않는 턴 개시시에 랜덤에 세트(16전후) 되어 매턴 1씩 줄어 들어 간다.07-3(을)를 선택했을 경우에는16하지만 세트 된다.
  타이밍 발생 조건 내용
01 번식 번식 1회째 ·그대로 계속하게 한다
·도와 준다(+1)
02-1 턴간 임신중 응개는 있지 않았다(회화만)
02-2 턴 개시 임신중 ↑(와)과 세트
03 턴 개시 호감도 2&번식 2회 회화만
04 번식 03&호감도 3 ·어울리고 있다(+1)
·변(H씬별 패턴)
05 번식 04&에리어내 번식 5번째(※1) ·괴롭힌다(H씬)
·괴롭히지 않는다(+1, H씬별 패턴)
06 턴 개시 호감도 3
자르니움의 숲제압
·마족 같다(+1)
·신족 같다
·속인다
07-1 턴 개시 03&호감도 3
전용 턴 카운터가 0(※2)
해중성이 미제압
·데려 가고 준다(+1)
·안된다
07-2   데려 가고 준다 (이 이벤트가 발생하지 않게 된다)
07-3   안된다 (이벤트는 재발생 한다)
08-1 턴 종료 07-2&대성당 제압
에리어내 번식 회수 1
·수긍한다
·부정한다(+1, 「가레후의 털」)
08-2   수긍한다  
08-3   부정한다  
09-1 턴 종료 08-3&호감도 6&고대 도시 제압 가출(회화만)
09-2 턴 개시 09-1 보였기 때문에(복숭아 루트 확정)
E1 번식 에리어내 짝수 번째&04전 ·주의한다(+1)
·꾸짖는다
E2 번식 에리어내 짝수 번째&04후 ·완구를 준다(+1)
·목걸이를 한다(+2)
·잉다툰다

■세레스
1회 밖에 임신하지 않는다.
메이시아를 포획 하면 이벤트가 발생하지 않게 된다.
  타이밍 발생 조건 내용
P1 턴 종료 5 도시 지배 만난다
P2 용사 토벌 페르자가 출격  
P3 용사 토벌 P2&리즈인가 아렛트나 복숭아가 출격  
P4 용사 토벌 P3&페르자가 출격 포획 가능하게 된다
P5 용사 토벌 P4&페르자가 출격 H씬→포획
P6 지크라후 도중의 전투후 P4&페르자가 출격 H씬(위와는 별)→포획
01 번식 번식 1회째 ·허락한다(+1)
·무시해 계속한다
02-1 턴 종료 호감도 2
지크라후령에 들어간다
·감옥에서 내 준다(+1)
·내지 않는다
02-2   감옥에서 내 준다 연금
02-3   내지 않는다 임신 가능하게 된다
03 턴 종료 02-2&호감도 4 회화만(세레스르트 확정)
A1 번식 호감도 2 복숭아와 3 P
A2 턴간 임신 6 턴 경과 H씬
E1 번식 02-2전&3의 배수 번째 ·잡은 군사의 이야기(+1)
·마을을 파괴한 이야기
E2 번식 02-2후&3의 배수 번째 ·용무가 있다(+1)
·용무는 없다
E3 번식 02-2후&03까지 ·스레이야꽃을 한다(+1)
·범한다

■메이시아
1회 밖에 임신하지 않는다.
세레스를 포획 하면 이벤트가 발생하지 않게 된다.
  타이밍 발생 조건 내용
P1 턴 종료 네이노이스 교회 제압 만난다(회화만)
P2 용사 토벌 페르자가 출격  
P3 용사 토벌 P2&페르자가 출격 포획 가능하게 된다
P4-1   P3&대성당 제압 ·메이시아를 포획 한다
·철퇴한다
P4-2   메이시아를 포획 한다 포획
P4-3   철퇴한다 메이시아의 이벤트 진행 스톱
01 번식 번식 1회째 ·허락한다(+1)
·무시해 계속한다
02-1 번식 번식 4번째&호감도 2 ·감옥에서 내 준다(+1)
·내지 않는다
02-2   감옥에서 내 준다  
02-3   내지 않는다  
03-1 턴간 02-2 ·상태를 보러 간다(+1)
·가지 않는다
03-2   상태를 보러 간다 연금
03-3   가지 않는다 H씬?
04 번식 03-2앞으로 1회째 H씬
05 번식 번식 6번째 임신
06 용사 토벌 04&출산으로부터 4 턴 메이시아를 데리고 간다(회화만)
07 턴 종료 06&지크라후령 침입 메이시아가 부하가 된다(메이시아르트 확정)
E1 번식 03-2전&짝수 번째 ·상대를 해 준다(+1)
·무시한다
E2 번식 03-2후&우몇차례눈 ·안는다
·그림책을 한다(+1)
·대성당의 성전을 한다(+1)
·있어라 있어 사전을 한다(+2)

■노이시스
  타이밍 발생 조건 내용
01 번식 번식 1회째 ·차분히 본다
·보지 않은 체를 하고, 몰래 본다(+1)
02 턴 개시 번식 5회&에르디나트 제압 산책에 이끌린다(회화만)
03 턴 개시 번식 8회&02 빗속을 산책(회화만)
04 턴 개시 번식 8회&백의 나라 제압 ·가만히 놔 둔다
·가르쳐 준다(+1, 매지션이 된다)
05 번식 호감도 5 ·돕는다(+1)
·돕지 않는다(H씬)
E1   번식 5회 (+1)
E2   번식 10회 (+1)
E3   번식 15회 (+1)

■니나
  타이밍 발생 조건 내용
01 번식 번식 1회째 H씬

■유키네
  타이밍 발생 조건 내용
01 번식 번식 1회째 ·귀를 핥는다
·말을 건다(+1)
02 턴간 약탈 파괴 이벤트13 ·못된 장난한다
·방을 나간다(약탈 파괴 이벤트 플래그 진행)

■디네
  타이밍 발생 조건 내용
01 번식 번식 1회째 ·방에 간다(+1)
·아렛트라고 이야기한다(아렛트+1)

■파르시라
  타이밍 발생 조건 내용
01 번식 번식 1회째 H씬

■파오라
  타이밍 발생 조건 내용
01 턴간 고대 도시 침공으로 턴 오버 물건을 떨어뜨린다(회화만)
02 번식 번식 1회째 못된 장난한다(H씬)
가만히 놔 둔다(+1, 번식 없음)

■가레후
  타이밍 발생 조건 내용
01 턴 개시 4 도시 지배
페르자 전투 회수 10
「가레후의 털」
02 턴 개시 호감도 1&유키네에 「가르친다」 성묘(+1)
03 턴 개시 02&페르자 전투 회수 10이상 식충 식물(+1, 「가레후의 털」)
04 턴 개시 03&2주목 이후 인간의 이야기(+1)
05 턴 개시 04&2주목 이후
「가레후의 털」8개소지
가레후가 인간의 모습으로 돌아온다(+1)

■고에리아
  타이밍 발생 조건 내용
01 턴 개시 전투 회수 10 회화만
02 턴 개시 전투 회수 14? ·가만히 놔 두어 준다
·진실을 가르쳐 준다
03 턴 개시 전투 회수 15? 페르자 인형(회화만)

■오티스
  타이밍 발생 조건 내용
01 턴 개시 오티스 전투 회수 1 (회화만)

■그 외
  타이밍 발생 조건 내용
01 턴 개시 「봉제인형?」36개소지
차 무리 초원 제압
·입다물고 보고 있다( 「나무 모두」)
·돌아가라
02 턴 개시 「은의 반지」 「백왕석」소지
차 무리 초원 제압
·입다물고 보고 있다( 「백왕의 반지」)
·돌아가라





편집 후기

본항은 구성의 목적이나 근거를 설명하기 위한의 것으로, 공략에 직접적인 관계는 없습니다.
구성 의도는2008년3달부터 기록하고 있습니다.본타이틀에는 기록이 없습니다.

피드백
및 보충 설명
이 페이지에 관해서 무엇인가 문제가 있으면 여기로부터 연락해 주십시오.
답신이 필요한 경우는 연락판으로 부탁합니다.
광고 페이지 운영비의 원



【바보의 관】
http://www.foolmaker.net/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script language="JavaScript"> function j2k_select_translate() { if (document.getSelection) text = document.getSelection(); else if (document.selection) text = document.selection.createRange().text; else return; var j2k_window = window.open("http://j2k.naver.com/j2k_brief.php?mode=k2j&selection=" + text.replace(/ /g, "+"), "_blank", "left=1,top=1,width=585,height=370,status=yes,resizable=yes,toolbar=yes"); j2k_window.focus(); } </script> <script language="javascript"> document.write("<iframe src='http://lcs.naver.com/u{"+document.URL+"}' width=0 height=0 frameborder=0></iframe>"); </script> <iframe src="http://lcs.naver.com/u%7Bhttp://j2k.naver.com/j2k.php/korean/www.foolmaker.net/game/a/maou/exm.html%7D" frameborder="0" height="0" width="0"></iframe>

사용자 자료실

저작권에 위배되는 항목은 올린이 책임.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최근 수정일 조회 수
공지 [공지] 자료를 요청하는 글은 쓰지 말아주세요.(글쓰기 전 필독) Rynie 2011.12.15 2011.12.15 12492
공지 [공지] 저작권 관련 신고사항 M. ARK 2009.08.14 2009.08.14 11035
공지 [공지] 사용자 자료실 게시글 양식 (수정: 3/30/2011) - 필독! 마이아크 2009.04.25 2011.03.30 12712
714 게임 관련 下級生1 復刻版 치트엔진용 CT파일입니다. 1 file AOL 2009.08.05 2009.08.05 3227
713 기리기리(임시) おしえてKissMe 100% 데이터 입니다. file 후회없이 2009.08.04 2009.08.04 422
712 [공략] [공략]꿈꾸던 사랑을 맺는 방법 file NightC 2009.08.03 2009.08.03 821
711 [공략] 트윙클☆크루세이더즈(ティンクル☆くるせいだ-す) 월광화 2009.01.18 2009.08.03 987
710 게임 패치(비공식) 77 ~And, two stars meet again~ no DVD file 좋은조임 2009.08.03 2009.08.03 387
709 유틸리티 윈도우 자장가(컴퓨터 자동 종료 기능 외) file 시즈린 2009.08.03 2009.08.03 534
708 사용자 사전 僕だけの保健室의 customdic 3 file dkseth 2009.07.31 2009.08.02 732
707 [공략] [공략]그녀×그녀×그녀 두근두근 풀 스로틀! 2 frozen 2009.07.12 2009.07.30 2415
706 기리기리(임시) さくら さくら[벚꽃벚꽃] ATData 입니다 5 file 마왕씨 2009.07.17 2009.07.30 600
705 게임 패치(비공식) [090327] 世界を征服するための、3つの方法 NODVD patch 4 file 뭉게구름! 2009.04.01 2009.07.28 858
704 [공략] [공략]공주와 보인 2 frozen 2009.07.13 2009.07.27 6232
703 [공략] [공략] ちゅぱしてあげる~スポーツクラブのおねえさん~ frozen 2009.07.27 2009.07.27 4380
» [공략] [공략]영웅×마왕 frozen 2009.07.27 2009.07.27 2510
701 [공략] [공략] 姦染3 frozen 2009.07.27 2009.07.27 1476
700 사용자 사전 Princess Party(프린세스 파티) 3 file primula 2009.07.14 2009.07.27 662
699 [공략] ガチ乙女クインテット (진지한 아가씨 퀸테트)공략 1 NightC 2009.07.18 2009.07.27 720
698 [공략] クリムゾンレキ -CRIMSON LAKE- 1 NightC 2009.07.25 2009.07.27 681
697 게임 패치(공식) 공주사냥 던전 마이스터 1.01 패치 5 file 玄雨 2009.05.18 2009.07.25 1935
696 게임 패치(비공식) ANGEL MAGISTER nodvd,일윈회피패치 3 file DARK기어 2009.07.24 2009.07.25 562
695 트레이너/SSG 공주사냥 던전 마이스터 SSG 한글 (5월 18일 수정 버전) 11 file 玄雨 2009.04.26 2009.07.19 5692
Board Pagination Prev 1 ...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 117 Next
/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