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Coming
메이커 | 확인 버젼 | 최종 갱신 | 작성자(경칭생략) |
---|---|---|---|
HOOK | 수정 없음 | 2009/04/03 | 한 훈 |
공통 설명 | 공략 페이지의 읽는 법 등.당사이트의 공통 설명입니다. |
피드백 및 보충 설명 |
이 공략 페이지에 관한 의견·박수 등은 이쪽. 지금까지 받은 질문이나 지적, 및 보충 설명도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세이브 데이터 | CG·회상 100%(re:coming(와)과 공용) |
페이지내 쇼트 컷 | ||||||
---|---|---|---|---|---|---|
개요 | 미앙 | 마리내 | 유마 | 쿠레아 | 자오양 | 후기 |
처음에
상황:완료(CG·회상 100%) |
re:coming(와)과 공용입니다. re:coming그럼 온리 원 모드는 잇쵸크센모드가 되고 있어 1도 선택한 다음에도 다른 캐릭터를 재차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
어뮤즈멘트 모드 및 필링 모드를 전제로 한 차트입니다. 음악을 100%로 하기 위해는, 누구라도 좋기 때문에 온리 원 모드를 클리어 할 필요가 있습니다.온리 원 모드로의 선택은 자유입니다.온리 원 모드는 1도 선택하면 다른 캐릭터를 선택할 수 없게 됩니다. 각 END 후에 덤이 추가됩니다만, 여기서의 선택사항은 무엇을 선택해도 같습니다. 타이틀 화면에서 엑스트라와 아나자스토리가 열린 상태로 키보드로부터 「HC↑↓ABBA」라고 입력하면 덤을 모두 볼 수 있게 됩니다.「BGMLHR」라고 입력하면 BGM가 바뀝니다. |
미앙
4월 04일 |
자오양 접힌다 【세이브 1】 쿠레아(비닐 하우스) 떠나지 않는다 |
4월 05일 |
미앙 봐 내리지 않아 【세이브 2】(2회 사용) 마리내(역전) 걱정이기 때문에 따라간다 |
4월 06일 |
마리내 무리하게 어떻게든 한다 【세이브 3】 미앙(무도관) 이번에 갈까 |
4월 07일 |
미앙 교대한다 |
4월 10일 |
미앙 스스로 무덤을 판다 |
4월 11일 | 흔들어 본다 |
미앙 END |
---|
마리내
세이브 3으로부터
4월 06일 | 마리내(역전) |
4월 07일 |
마리내 먹는다 |
4월 10일 |
마리내 뒤틀리면서 부른다 |
4월 11일 |
마리내 자신으로부터 서로 양보한다 |
4월 18일 |
마리내 화나게 해 본다 |
마리내 END |
---|
유마
세이브 2로부터
4월 05일 | 유마(무도관) |
4월 06일 |
유마 단념하지 않고 잇는다 유마(무도관) |
4월 07일 |
유마 그대로 시치리에 맡긴다 |
4월 10일 |
유마 밀어 붙이는 수 |
4월 11일 |
유마 상처 일에는 접하지 않는다 |
4월 13일 |
유마 진심으로 가기 때문 |
4월 14일 |
유마 상태를 본다 |
유마 END |
---|
쿠레아
세이브 2로부터
4월 05일 | 쿠레아(상가) |
4월 06일 |
쿠레아 낳는, 좋은 성과다 쿠레아(비닐 하우스) |
4월 07일 |
쿠레아 다음은 어떻게 하지 쿠레아? |
4월 10일 |
쿠레아 좀 더만 이대로 |
4월 11일 |
쿠레아 도, 좀 더 가까워져 |
4월 12일 |
쿠레아 솔직하게 쿠레아가 손을 잡는다 |
4월 13일 |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자 |
4월 14일 | 좀 더 이대로…… |
4월 17일 | 쿠레아가 젖지 않는가? |
4월 18일 |
쿠레아 단념하자 |
쿠레아 END |
---|
자오양
세이브 1으로부터
4월 04일 |
자오양(상가) 따라간다 |
4월 05일 |
자오양 만나면 자오양(가쿠엔나카뜰) 나의 집에 와? |
4월 06일 |
자오양 잘못한다 자오양(자택) |
4월 07일 |
자오양 좋은 신부씨가 될 수 있다 |
4월 10일 |
자오양 더 부끄러운 부르는 법에 도전 |
4월 11일 | 교제해 있을 수 있을까 |
4월 12일 |
자오양 그럴 기분이 들면 다른 상대와 짤 수 있다 |
4월 13일 |
자오양 어깨를 두드리는 일 해 주었으면 하기 때문에 제안한다 |
4월 14일 |
자오양 맞아 부서져라로 자오양을 권한다 |
4월 17일 |
자오양 자오양, 나와 짜자 |
4월 18일 | 자오양에 직접, 짜려고 권한다 |
4월 19일 | 자오양을 찾는다 |
자오양 END |
---|
편집 후기
본항은 구성의 목적이나 근거를 설명하기 위한의 것으로, 공략에 직접적인 관계는 없습니다. |
같은 이벤트를 극력 2도 이상 보이지 않는 것을 최우선 목적으로 하고 차트를 짜고 있습니다. |
2009/09/03 01:00 | 완료⇒공개(re:coming) |
피드백 및 보충 설명 |
이 페이지에 관해서 무엇인가 문제가 있으면 여기로부터 연락해 주십시오. 답신이 필요한 경우는 연락판으로 부탁합니다. |
광고 페이지 | 운영비의 원 |
【바보의 관】 http://www.foolmaker.net/ |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