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일단 바보의 관이 가장
공략이 좋다고들 하니 ...
이곳에 좀더 수정한 공략이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gostar13/20054793180
리틀 버스터즈! 엑스터시
메이커 | 확인 버젼 | 최종 갱신 | 작성자(경칭생략) |
---|---|---|---|
Key | 수정 없음 | 2008/08/12 | mon/Fool/4169 |
유저 페이지 | 이 공략 페이지에 관한 의견·박수 등은 이쪽. 지금까지 받은 질문이나 지적, 및 보충 설명도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세이브 데이터 | CG·회상 100% |
전4 페이지+α(맵)의 구성입니다. | |
글로벌 조건에 의한 사소한 변화가 많기 때문에, 차트 대로에 진행되기 위해서는반드시 인스톨 직후 상태로부터개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첫회 기동시에 나오는 세계의 비밀의 질문은 「아니오」를 선택해 주세요. 또 차트에서는 배틀·연습은 모두 오프를 전제로 한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이상의 조건으로 진행하고 싶지 않은 경우의 대처법을 편집 후기에 정리했습니다. | |
도중에 발생하는 미니 게임·야구의 결과는 진행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CG·회상은 모두 메워집니다. |
페이지 구성 | |||
---|---|---|---|
공략 차트 | 미니 게임 | 배틀 관계 데이터 | 플래그 상세 데이터 |
린 1
5월 14일 | 당분간 지켜본다 좋다 |
5월 15일 | 빌려 준다 찾으러 간다 당분간 지켜본다 다른 노트로 대용 |
5월 16일 | 린을 쫓는다 당분간 지켜본다 앞을 서두른다 맡는다 말려 들어간다 끝낸다 찾아내는 것을 돕는다 |
5월 17일 | 찾아 본다 입다물고 보고 있다 린을 쫓는다 당분간 지켜본다 옥상에 간다 |
5월 18일 | 니시조노씨 안뜰에 남는다 무슨일 있었어? 니시조노씨 마사토와 논다 그만두게 한다 |
5월 19일 | 린을 찾는다 당분간 지켜본다 역시 신경이 쓰인다 목을 찔러 넣는다 안뜰 끝낸다 돕는다 |
5월 20일 | 간다 린 【세이브 1】 푹신푹신 스트로베리 도너츠 |
5월 21일 | 마사토와 논다 연습으로 향한다 끝낸다 하루카 |
5월 22일 | 교실로 돌아온다 뒷마당에 간다 연습에 집중 쿠드에 고개를 저었다 간다 |
5월 23일 | 교실에 들어간다 이야기를 진행시킨다 계속 돕는다 쥬스를 사러 간다 연습에 집중 청소한다 말을 건넨다 오늘은 쉰다 |
5월 24일 | 쥬스를 사러 간다 돕는다 고양이를 찾아 본다 연습에 집중 린 하루카 |
5월 25일 | 린에 상담 거절한다 끝낸다 |
린 | 격려한다 거수한다 |
BAD END |
---|
쿠드
세이브 1으로부터
세이브 6으로부터
5월 20일 | 베이직인 도너츠 |
5월 21일 | 쥬스를 사러 간다 찾아 본다 선의 무엇을 이야기하고 있을까 들으러 간다 코마리 |
5월 22일 | 부르러 간다 마사토와 논다 【세이브 2】 학생식당에 간다 먼저 간다 하루카씨 무엇을 이야기하고 있을까 들으러 간다 쿠드에 수긍했다 간다 |
5월 23일 | 쿠드에 말을 건넨다 당분간 지켜본다 그만두게 한다 옥상에 간다 마사토와 논다 무엇을 이야기하고 있을까 들으러 간다 말을 건넨다 쿄오스케의 방에 간다 모두를 부른다 |
5월 24일 | 마사토와 논다 고양이를 찾아 본다 무엇을 이야기하고 있을까 들으러 간다 코마리 쿠드 |
5월 25일 | 쿄오스케에 상담 끝낸다 |
5월 27일 | 【세이브 3】 짐 가질까? 린의 |
쿠드랴후카 | 나와 마사토 어제의 의문을 조사한다 【세이브 4】 물리 【세이브 5】 응해 버려도 좋을까 【세이브 6】 돌아가지 않으면 좋은, 이라고 말하자 |
BAD END |
---|
세이브 6으로부터
쿠드랴후카 | 돌아가야 한다, 라고 말하자 |
쿠드 END1 |
---|
코마리
세이브 3으로부터
세이브 8으로부터
5월 27일 | 또 맑은 날로 하면 좋지 않을까 |
5월 28일 | 【세이브 7】 옥상에 간다 |
소구 | 쿄오스케에 메일을 보낸다 넷을 찾는다 고친다 꿈에 대해 말한다 쿄오스케에 말한다 【세이브 8】 깨닫지 못한 모습을 하면 된다 그것이 지킨다는 것이다 |
BAD END |
---|
세이브 8으로부터
소구 | 바로 정면으로부터 마주보지 않으면 안 된다 |
코마리 END |
---|
하루카
세이브 7으로부터
세이브 9로부터
세이브 10으로부터
5월 28일 | 학생식당에 간다 안뜰의 자동 판매기 왜인가 신구 |
하루카 | 위원회실로 향한다 사실이나 신구 확인한다 하루카씨찾기를 속행한다 명부로 보았다고 대답한다 응 알았습니다 좋다고 생각한다 marmalade라든지 더 앞 【세이브 9】 입으로 |
씬 회수 |
---|
세이브 9로부터
하루카 | 손으로 조건을 받아들인다 【세이브 10】 단념한다 바란다 |
BAD END |
---|
세이브 10으로부터
하루카 | 단념하지 않는다 |
하루카 END |
---|
미오
세이브 2로부터
세이브 12로부터
미오 END 후에 세이브 12로부터
5월 22일 | 뒷마당에 간다 귀를 기울여 본다 연습에 집중 쿠드에 고개를 저었다 쿄오스케들과 논다 속인다 |
5월 23일 | 교실에 들어간다 이야기를 진행시킨다 그만두게 한다 안뜰에 간다 마사토와 논다 연습에 집중 쿄오스케들과 먹는다 더 먹는다 오늘은 쉰다 |
5월 24일 | 마사토와 논다 안뜰에 간다 교실로 돌아온다 연습에 집중 와 골짜기 미오 |
5월 25일 | 이것으로 결정 도와 준다 끝낸다 |
5월 28일 | 【세이브 11】 안뜰에 간다 |
미오 | 마사토 코마리 쿄오스케 하루카 린 미조 【세이브 12】(2회 사용) 악의 |
BAD END |
---|
세이브 12로부터
미오 | 선의 |
미오 END |
---|
미오 END 후에 세이브 12로부터
미오 | 선의 |
씬 회수 |
---|
유이코
세이브 11으로부터
5월 28일 | 학생식당에 간다 이야기하지 않는다 |
쿠루가야 | 모르는 체한다 쿠드 미오 코마리 겸오 굳이 전 그런데도… 【세이브 13】 정직하게 대답한다 |
유이코 END1 |
---|
린 2
최초부터
5월 14일 | 얘기한다 좋지 않다 좋지 않다 좋지 않다 좋지 않다 |
5월 15일 | 빌려 주지 않는다 찾으러 간다 【세이브 14】 얘기한다 다른 노트로 대용 |
5월 16일 | 린을 쫓는다 얘기한다 앞을 서두른다 스스로 가 준다 끝낸다 별로 관련되지 않고 둔다 |
5월 17일 | 없다 역시 멈춘다 린을 쫓는다 얘기한다 【세이브 15】 옥상에 가지 않는다 |
5월 18일 | 학생식당으로 돌아온다 마사토와 논다 입다물고 형편을 지켜본다 |
5월 19일 | 린을 찾는다 얘기한다 마사토와 논다 얌전하게 보낸다 끝낸다 숙제가… |
5월 20일 | 간다 쿄오스케 푹신푹신 스트로베리 도너츠 |
5월 21일 | 마사토와 논다 끝낸다 린 |
5월 22일 | 마사토와 논다 뒷마당에 간다 켄고를 설득한다 연습에 집중 간다 |
5월 23일 | 이야기를 진행시킨다 【세이브 16】 계속 돕는다 마사토와 논다 연습에 집중 연습 방치한다 말을 건넨다 세운다 쿄오스케의 방에 간다 모두를 부른다 |
5월 24일 | 마사토와 논다 교실로 돌아온다 연습에 집중 멈춘다 쿠드 미오 |
5월 25일 | 쿄오스케에 상담 복도를 달려 나간다 끝낸다 에이리언 토끼 |
린 | 격려한다 거수한다 안뜰 간다 지금부터는 강하게 산다 |
린 BAD END |
---|
Refrain
Refrain(을)를 선택해 스타트
5월 21일 | 머리를 사용해 |
5월 23일 | 말한다 |
5월 24일 | 말해 본다 다치고 있는 것을 생각해 냈기 때문에 |
수학 여행 | 【세이브 17】 린을 데려 도망친다 |
Epilogue | 좋지 않다 |
수학 여행 | 냉정하게 된다 가지를 꺾는다 뒷전으로 한다 짐을 조사해 준다 무엇인가를 생각한다 쿄오스케를 돕는다 |
TRUE END |
---|
그 후
TRUEEND 후에 세이브 17으로부터
TRUEEND 후에 세이브 13으로부터
TRUEEND 후에 세이브 5로부터
TRUEEND 후에 세이브 4로부터
수학 여행 | 린을 데려 도망친다 |
Epilogue | 응 좋지 않다 |
수학 여행 | 냉정하게 된다 가지를 꺾는다 뒷전으로 한다 짐을 조사해 준다 무엇인가를 생각한다 쿄오스케를 돕는다 |
TRUE END(씬 회수) |
---|
TRUEEND 후에 세이브 13으로부터
쿠루가야 | 사과한다 |
유이코 END2 |
---|
TRUEEND 후에 세이브 5로부터
쿠드랴후카 | 지금, 응하고 싶다 쿠드 자신은 어떻게 하고 싶은가 (듣)묻자 학생식당 자연과학·공학의 책장을 본다 |
쿠드 END2 |
---|
TRUEEND 후에 세이브 4로부터
쿠드랴후카 | 근육 근육 근육 그런데도 근육 |
근육 END(보지 않아도 가능) |
---|
사사미
TRUEEND 후에 세이브 16으로부터
5월 23일 | 그만두게 한다 거절한다 쥬스를 사러 간다 연습에 집중 연습 방치한다 학생식당에 서두른다 그만둔다 쿄오스케의 방에 간다 모두를 부른다 |
5월 24일 | 마사토와 논다 교실로 돌아온다 연습에 집중 멈춘다 코마리 쿠루가야 |
5월 25일 | 린에 상담 잠복한다 도와 준다 끝낸다 토끼 턱 |
사사미 | 마사토가 일어났다 몬페치 무언으로 몬페치를 내민다 사위가된다 하루카 곁에 있다 나래… |
사사미 END |
---|
카나타
TRUEEND 후에 세이브 15로부터
5월 17일 | 옥상에 간다 |
5월 18일 | 안뜰에 남는다 쥬스를 사러 간다 맡는다 호의를 느꼈다 그만두게 한다 |
5월 19일 | 방치한다 겉(표)에 나온다 돕는다 목을 찔러 넣는다 교사 돕는다 |
5월 20일 | 간다 쿠루가야 초콜렛 스트라이프의 도너츠 |
5월 21일 | 확실히 읽는다 밖의 공기를 들이마시러 간다 찾아 본다 선의 연습에 집중 하루카 |
5월 22일 | 여기가 나의 집 마사토와 논다 안뜰에 간다 쿄오스케를 쫓는다 연습에 집중 쿄오스케들과 논다 진심 |
5월 23일 | 학생식당에 간다 돕는다 쥬스를 사러 간다 연습에 집중 연습 말을 건넨다 지켜본다 쿄오스케의 방에 간다 모두를 부른다 |
5월 24일 | 마사토와 논다 교실로 돌아온다 연습에 집중 하루카 미오 |
5월 25일 | 쿄오스케에 상담 복도를 달려 나간다 끝낸다 턱 에이리언 |
5월 28일 | 돕는다 |
카나타 | 학생회의 심부름을 한다 나가지 않는다 나가지 않는다 쿠루가야씨와 하루카씨를 부른다 영화 티켓 피클즈에 대해 말한다 좋아하기 때문에 |
카나타 END |
---|
사야
탐색의 맵 화상→맵 데이터 차트중의 번호는 이쪽을 참조하면서 진행해 주세요. 도중에 나오는 사격 게임은 반드시ON(으)로 해 주세요.사격 게임에서 패배하면 그 층의 스타트 지점으로 돌아옵니다만, 거기로부터 계속을 실행하면 문제 없습니다. 사야END 후, 스크레보 END까지의 사이에, 사야루트를 최초부터(15일부터) 플레이 하지 말아 주세요.글로벌 플래그가 변화합니다. 스크레보 END를 보지 않는 경우는 사격 게임은OFF그렇지만 상관하지 않습니다. |
TRUEEND 후에 세이브 14로부터
5월 15일 | 당분간 지켜본다 ※사야END를 보고 있는 경우는 「네」를 선택 취하러 간다 교사로 돌아온다 |
5월 16일 | 도움을 청한다 끝낸다 도망쳐 보인다 파트너가 된다 로손 【세이브 18】 패밀리 마트 |
5월 17일 | 없다 역시 멈춘다 버리지 않는다 |
5월 18일 | 외친다 사랑을 외쳤다 거짓말을 불어온다 너무 좋아 절대 쿄오스케 |
B1 | 1→2→3(2는 가지 않아도 가능) 토키도씨 그렇지만 난다 |
B2 | 1→2→3(2는 가지 않아도 가능) 일회전 시킨다 |
5월 19일 | 하지 않는다 굉장히 즐겁다 |
B3 | 1→2→3(2는 가지 않아도 가능) 토키도씨에게 강요한다 ― |
B4 | 1→2→3(2는 가지 않아도 가능) 방의 밖을 조사해 본다 |
5월 20일 | 토키도씨와 보내고 싶다 어떤 남자가 타입이나 신구 실은 연상이야? 시험한다 푹신푹신 스트로베리 도너츠 |
B5 | 1→2→3(2는 가지 않아도 가능) 용을 보면서 락으로 한잔 한다 단념한다 |
B6 | 1→2→3→4 이 층의 맵을 재검토한다 사 3→7→6→2→6→7(모두 오른쪽 반을 통과한다) 이 방의 관을 연다 방치한다 7→6 |
5월 21일 | 가볍게 읽는다 니시조노씨 쿠드 켄고는 벌써 총의치 쿠루가야씨 니시조노씨 끝낸다 |
5월 22일 | 속인다 학생식당에 간다 마지막에 한다 쿄오스케를 쫓는다 손을 잡는다 |
B7 | ※모든 통로와 방을 통과 ※어딘가의 방의 앞에 간다 팔에 닿아 본다 ※다른 방의 앞에 간다 머리를 쓰다듬고 있어 본다 ※1에 들어간다 ※1으로부터 그림중의 코스 거리에 더듬는다 |
B8-1 | 1→2 |
B8-2 | 1→2 공격하지 않는다 ※10 방 들어간 후, 수보진 |
리플레이 | 마루를 조사한다 뒤의 흑판을 조사한다 |
리플레이 B1 | 1→2 |
리플레이 B1 | 1→2 |
리플레이 B1 | 1→2 |
리플레이 B1 | 1→3 이끈다 좌 |
리플레이 B1 | 1→3 이끈다 한가운데 |
리플레이 B1 | 1→3 이끈다 우 |
리플레이 B1 | 1→3 리수훈의 의견을 듣는다 |
리플레이 B2 | 1→2 |
리플레이 B2 | 1→2 |
리플레이 B2 | 1→2 |
리플레이 B2 | 1→4 자력으로 간다 |
리플레이 B2 | 1→4 공중을 난다 |
리플레이 B3 | 1→2 |
리플레이 B3 | 1→2 |
리플레이 B3 | 1→2 |
리플레이 B3 | 1→3 날아 물러난다 |
리플레이 B3 | 1→3 석상에 오른다 |
리플레이 B4 | 1→3 뜨거운 물에 들어간다 그렇지만 들어간다 |
리플레이 B4 | 1→2 2 믿지 않는다 |
리플레이 B4 | 1→2 믿지 않는다 |
리플레이 B4 | 1→2 믿지 않는다 |
리플레이 B4 | 1→2 리수훈을 믿는다 2→3 |
리플레이 B5 | 1→2 확인한다 |
리플레이 B5 | 1→3 용을 얼음으로 조각한다 |
리플레이 B5 | 1→2 맨발이 된다 |
리플레이 B5 | 1→2 맨발이 된다 |
리플레이 B5 | 1→2 맨발이 된다 |
리플레이 B5 | 1→2 옷을 벗는다 팬츠까지 벗는다 2→3 |
리플레이 B6 | 1→2→3→4→5→6→7→8→9 이 방의 관을 연다 |
리플레이 B6 | 1→9 이 방의 관을 연다 |
리플레이 B6 | 1→9 이 방의 관을 연다 |
리플레이 B6 | 1→8 이 방의 관을 연다 |
리플레이 B7 | ※루트를 오인한다 |
리플레이 B7 | ※루트를 오인한다 |
리플레이 B7 | ※루트를 오인한다 |
리플레이 B7 | ※루트를 오인한다 |
리플레이 B7 | 【세이브 19】 ※8의 글자를 그린다 |
리플레이 B7 | 리키의 의견을 말한다 |
리플레이 B8 | 1→2 ※시풍으로 패배 |
사야 BAD END |
---|
사야BADEND 후에 세이브 18으로부터
5월 16일 | 패밀리 마트 |
5월 17일 | 취한다 없다 그대로 있다 【세이브 20】 사야씨의 승리 |
씬 회수 |
---|
세이브 20으로부터
5월 17일 | 나의 승리 역시 멈춘다 |
사야 END |
---|
사야END 후에 세이브 19로부터
리플레이 B7 | ※루트를 오인한다 |
리플레이 B7 | ※8의 글자를 그린다 |
리플레이 B7 | 리키의 의견을 신구 |
리플레이 B8 | 1→2 ※시풍으로 승리 |
스크레보 END(보지 않아도 가능) |
---|
사야·진
본루트는 제작자가 의도했다고 생각되는 시나리오를 읽기 위한 루트입니다. 이 시점에서 모든 CG와 회상은 회수하고 있습니다. 이쪽의 루트에서는 사격 게임은ON그렇지만OFF그렇지만 상관하지 않습니다. |
TRUEEND 후에 세이브 14로부터
5월 15일 | 얘기한다 ※사야END를 보고 있는 경우는 「네」를 선택 취하러 간다 교사로 돌아온다 |
5월 16일 | 자력으로 오른다 끝낸다 좋지 않다 【세이브 21】 피라미드 |
5월 17일 | 찾아 본다 역시 멈춘다 ※사격 게임을 오프(온에서도 가능) 버리지 않는다 |
5월 18일 | 입다물고 있다 좋아 쿄오스케 |
B1 | 1→3 박 |
B2 | 1→3 오른쪽으로 돌린다 |
5월 19일 | 즐겁다고 느낄 때도 있다 |
B3 | 1→3 얌전하게 한다 ― |
B4 | 1→3 목욕통을 조사해 본다 |
5월 20일 | 토키도와 보내고 싶다 취미를 신구 초콜렛 스트라이프의 도너츠 |
B5 | 1→3 용을 얼음 세공으로 재현한다 한층 더 노력한다 한층 더 노력한다 |
B6 | 1→2→3→4 이 층의 맵을 재검토한다 왕 3→7→6→2→6→7(모두 오른쪽 반을 통과한다) 이 방의 관을 연다 방치한다 7→6 |
5월 21일 | 가볍게 읽는다 코마리씨 린 나와 쿄오스케는 교제중 마사토 끝낸다 |
5월 22일 | 말한다 학생식당에 간다 먼저 간다 켄고를 설득한다 손을 잡는다 |
B7 | ※모든 통로를 통한다 얌전하게 하고 있다 ※1이외의 방의 앞에 간다 얌전하게 하고 있다 ※1에 들어간다 ※1으로부터 그림중의 코스 거리에 더듬는다 |
B8-1 | 1→2 |
B8-2 | 1→2 공격한다 ※10 방 들어간 후, 수보진 |
리플레이 | 마루를 조사한다 뒤의 흑판을 조사한다 |
리플레이 B1 | 1→3 이끈다 좌 |
리플레이 B1 | 1→3 이끈다 한가운데 |
리플레이 B1 | 1→3 이끈다 우 |
리플레이 B1 | 1→3 리키의 의견을 듣는다 |
리플레이 B2 | 1→3 진행된다 3→4 자력으로 간다 |
리플레이 B2 | 1→4 공중을 난다 |
리플레이 B3 | 1→3 날아 물러난다 |
리플레이 B3 | 1→3 석상에 오른다 |
리플레이 B4 | 1→3 다른 방법을 생각한다 |
리플레이 B4 | 1→2→3 |
리플레이 B5 | 1→2 확인한다 |
리플레이 B5 | 1→3 다른 방법을 찾는다 3→2 옷을 벗는다 팬츠까지 벗는다 2→3 |
리플레이 B6 | 1→2→3→4→5→6→7→8→9 이동 9→8 이 방의 관을 연다 |
리플레이 B7 | ※8의 글자를 그린다 |
리플레이 B7 | 생각한다 ※5의 글자를 그린다 |
리플레이 B8 | 1→2 |
사야 BAD END |
---|
사야BADEND 후에 세이브 21으로부터
5월 16일 | 피라미드 |
5월 17일 | 취한다 없다 역시 멈춘다 |
사야 END |
---|
편집 후기
본항은 구성의 목적이나 근거를 설명하기 위한의 것으로, 공략에 직접적인 관계는 없습니다. |
극력 같은 씬이 발생하지 않게 하는 제약하에서, 시나리오 차분도 가능한 한 읽을 수 있도록(듯이) 배려했습니다.일부, CG회수를 위해서는 필요가 없는 개소가 있습니다만, 중요라고 판단했기 때문에 보도록(듯이) 하고 있습니다. |
본래의 바보의 관의 공략 차트로서는 사야루트까지로 마지막입니다.사야·진루트는 제작자의 의도에 따른 시나리오(먼저 플레이 하는 것을 추천 하고 있던 시나리오)를 읽기 위한 것으로, 하지 않아도 모든 CG·회상은 회수하고 있습니다.반대로 진루트만으로는 사야의 CG는 회수할 수 없습니다. |
【전제 조건외의 대처법】
|
유저 페이지 | 이 페이지에 관해서 무엇인가 문제가 있으면 여기로부터 연락해 주십시오. 답신이 필요한 경우는 연락판으로 부탁합니다. |
광고 페이지 | 운영비의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