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2009.02.03 19:53

[공략]창해의 황녀들

조회 수 160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SCRIPT> var bust = Math.floor(1000000*Math.random()); document.write('n'); document.write('n'); </SCRIPT> <SCRIPT language=JavaScript1.1 src="http://grp01.ias.rakuten.co.jp/js.ng/site=isweb&cont=isweb.freepage&type=banner&pos=&ord=599930?"> </SCRIPT>
<SCRIPT src="http://hotspot.infoseek.co.jp/ths_banner/recept.js" type=text/javascript></SCRIPT> <IFRAME align=center marginWidth=0 marginHeight=0 src="http://hotspot.infoseek.co.jp/ths_banner/index.html" frameBorder=0 width=728 scrolling=no height=90> </IFRAME>
<SCRIPT language=JavaScript src="http://rd.rakuten.co.jp/js/p_code.js"></SCRIPT> <SCRIPT> </SCRIPT> </IFRAME>






창바다의 황여자들


이야기는 외길입니다.
세세한 전술의 차이에 의해 전투 내용은 변화하지만,
이야기의 당국은 전혀 변화하지 않습니다.

분기는 선택사항으로 변화합니다.

CG고, 회상은 각 캐릭터의 엔딩을 봐도 묻히지 않습니다.
일부 특수한CG가 존재 하기 위해(때문에)입니다.


간이판

호감도와 일부 선택사항에 의해 이벤트가 발생하지만,
전투에서 승리 하면 호감도 부족에서 곤란한 것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전투 그 자체는 가라앉을 수 없으면 일정 시간 경과로 반드시 먼저 나아가(발달하)습니다.
이지만,먼저 말한 대로 호감도를 버는 데 있어서 이기는 일이 중요 (이므로)그래서 이긴 분(쪽,편)가 무난합니다.
단,1개만CG회수 이기 때문에에 이겨서는 안 되는 전투가 있지만,그것에 관해서는 후술합니다.

각 캐릭터의 개별 이벤트는 이동 처(먼저)에 발생 하는 것밖에(만) 없습니다고,
최대로3회상 선택 하면각 캐릭터의 엔딩에 도달에서 옵니다.
이므로,후반이 되고 나서의 분기에 변통하는 일이 가능합니다.
이 게임은 전투가 스킵 할 수 없기 때문에상 수# 변통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이하에서는,기본 전술,각 전투 에서의 대략적인 방침을 쓴 후,
공략상 유의점이 있는 캐릭터에 대해서 만 주의를 써 놓습니다.


기본 전술

어뇌는500~2000m가 유효 사정 거리이지만 기본적에500~1000m나와 사용합니다.
1500m이상 떨어지면 명중이 기대할 수 없습니다만,
적이 이쪽에 향해 있는 경우나 특정의 경우로는 고율로 명중합니다.
대공 포격은0~500m나오지 않으면 효과를 기대할 수 없고, 500m그렇지만 빼는 일이 의외로 있습니다.
그 위에,데미지도 어뇌 보다 낮게 설정 되고 있으므로 기본적으로는사 있지 않습니다.

적이 경계해 있을 때는 잠복 만을 행하면 생각하고 주십시오.
다른 어느 행위에서도 적에게 눈치 채이고, 최악의 경우 작전 실패가 됩니다.

전진 선회는 거리를 줄이는 외에,장애물이나 폭뢰를 피하는 것으로(에)도 사용합니다.
폭뢰는「이쪽에 향하게 됩니다」와 표기 된 것 만 전진 선회에서 피할 수 있습니다.
흩뿌려진 경우는 잠항 하지 않는과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주의해 주십시오.
전진 선회 에서의 회피는20초전후,잠항 에서의 회피는10초이내 에서의 선택시에 성공율이 높은 생각이 들지만,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감각 (이므로)그래서 참고 정도로 그쳐 주십시오.

부상은 어뇌의 유효 심도이다50m보다 깊고 있는 중이다 있을 때 만으로 사용하고,
후퇴는 적과의 거리가0m가 되 어뇌를 쏠 수 없을 때 만 사용합니다.
통신 감청은 특정의 장면에서밖에(만) 사용 하지 않고,게임 중1도도 선택하는 기회가 없기도 할 수 있습니다.


・전투 방침

SEQUENCE02

3개의 파트로 이루어집니다.
1개째는 기본대로 적과의 거리를500~1000m에까지 접근할 수 있으면 종료입니다.
2개째는 최초의 심도가100m나와 있는 것에 주의해 주십시오.
어뇌를 지명하기 위해서(때문에)50m이상으로까지 부상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파트에서는 대공 포격 에서의 함상 공격으로 상대를 가라앉히면 메리 카의 호감도가 오릅니다.
이지만,대공 포격이 유효하게 되기 전에 눈치 채여 어뇌를 쏠 수밖에 없어 되기도 하고,
대공 포격 에서의 침몰을 노리는 경우는 운맡김의 요소가 있습니다.
3개째의 파트는 달아나는 파트이지만,도망 많아에 주의해 주십시오.
상대의이라고의 거리가2000m이상 떨어지면 협공을 만나는(맞는) 가능성이 나옵니다.
1500m의 거리를 잡아 잠복,거리가 오그라들면1500m까지 다시 한 번 넓혀 잠복이라는 것이 가장 평안합니다.

SEQUENCE03

2개의 파트로 이루어집니다.
1개째는 잠항 하지 않고에 접근하면 눈치 채여 버립니다.
이 파트는 상대함을 가라앉히면 실패 (이므로)그래서 잠항하고1000~1500m의 거리를 유지합시다.
1000m이내가 장시간에 걸치면 눈치 채이는 일이 있기 때문에,별로 접근하는 것이 지나치지 않는 바와 같이(하도록).
2개째는 달아나는 작전에,전의 장과 같은 #1500m나와 잠복이 기본입니다.
이것도 거리를 떼어 놓는 것이 지나치면 협공을 만나(맞)습니다.

SEQUENCE04

가장 평안한 파트입니다.
500~1000m나와 어뇌를 쏘면 재미있도록 가라앉습니다.

SEQUENCE05

이장은 주의가 필요하게 됩니다.
적군함의 격파를 우선하는지 아군함과의 합류를 우선하든지 나와 작전 내용이 다르게 됩니다.
단지,어느 쪽에서도 눈치 채일 때까지 접근해 눈치 채이면 어뇌,
그 후는500~1000m까지 접근해 어뇌 이라고 하는 방침으로 문제 없이 클리어에 옵니다.
전투 내용의 차이보다(부터)도 더 중요한 것은,이 전투에 관하여 만 시간이 되고 표시된다CG가 다르다 라는 것입니다.
그 때문에,CG컴플리트를 지향하는 경우는 마감시간을 노릴 필요도 나옵니다.
마감시간에 관해서는 계속 잠복해 있으면 좋은 것 뿐(만,만큼) (이므로)그래서 간단하지만.

SEQUENCE06

여기도 선택에 의해 작전 내용이 바꿉니다.
2000m정도의 거리를 유지해 있으면 그 안에(머지 않아) re 노가 제언하게 됩니다.
이 제언에 따라서 도#을 빠지면 장애물을 다수 피할 필요가 나오는 모아 두고,
운이 나쁘거나 익숙해져 없든가 하면 가라앉는 가능성이 나옵니다.
한편,제언을 채용 하지 않고 그대로 추적한 경우는1500~2000m의 거리를 잡아뫏궘,
통신 감청의 코맨드를 선택할 수 있게 되면 그것을 선택하는 것 뿐(만,만큼)가 됩니다.
난이도는 후자 이 훨씬 낮지만,re 노의 엔딩 이기 때문에는 전자를 선택합시다.

SEQUENCE07

2개의 파트로 이루어집니다.
1개째는 잠항 하고 있지 않은 상태 에서의 스타트이기 때문에,우선은 잠입합시다.
그 후 서서히 친하게 교재함1500m가 되면《라니》이「노리면 지금」다 라고 할 것입니다.
여기서 쏴도 당첨된다고는 할 수 없지만,당첨되면 매우락이 되기 때문에 어뇌를 쏩시다.
만약 빠져도 접근하게 되어 주기 때문에,어뇌를 쏘는 것을 계속하는 것 뿐(만,만큼)입니다.
말하고2척가라앉을 수 없다고 갈 수 없습니다.
또일정 시간 경과하면 메리 카가 제언하게 됩니다.
여기서 요망을 들어준 경우,즉각 어뇌 발사를 선택하면 작전이 성공합니다.
요망을 무시해도 통상의 전투가 계속하는 것 뿐(만,만큼)으로 디메리트(demerit)는 없습니다.
2개째의 파트에서는 잠항해 있든지 이마이가1000m부근이 되면 눈치 채여 공격됩니다.
공격되면 반격이라는 것이 방침입니다.
말하고3척가라앉히는 것(일)에 됩니다.
매우 뒷맛이 나쁜 결과가 되지만,이 결말을 피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SEQUENCE09

2개의 파트로 이루어지는 위,각각의 파트가 매우 긴 것이 특징.
1개째의 처음은 마음대로 이쪽에 향하게 되어 주기 때문에1000m정도의 거리에서 어뇌이고OK.
《레닛히》의 구원 이 귀찮음으로,이쪽은 어뇌이고2발,대공 포격에3발맞힐(충당할) 필요가 있습니다.
상대가 접근해 오나요는 같은 몇이지만,폭뢰 공격이 거세(심하)기 때문에 위 수# 피해 주십시오.
2개째의 파트는 한층 더 격렬하게 됩니다.
이쪽은3단구성으로,1단계 눈(째)는 추격전입니다.
상대에게 눈치 채여 않게 접근해 어뇌를 쏘는 이라고 하는 전개가 됩니다.
이곳은 눈치 채이면 자꾸자꾸 거리가 열어 우선 작전 실패이므로,
500m까지 접근해 어뇌를 쏘는 것을 추천 합니다.
그렇다고는 해도,사실은 이1단계 눈(째)는 실패해도 이야기는 진행되지만…….
2단계 눈(째) 이후는 실패가 허락해지지 않습니다.
2단계 눈(째)는 장애물을 피해 진행된다,이라고 하는 것이지만 매우 장애물 수가 많다.
운으로도 좌우 되지만,8만들 있의 장애물을 피하는 것은 자라입니다.
어느 정도 습관이 필요하게 되어 옵니다.
최후의3단계 눈(째)는 향하게 되는 상대를 가라앉히는 것이지만,이것도 어뇌2발이 필요합니다.
따라서,적의 반격을 예상 하지 않는과 갈 수 없습니다만,
지금까지의 장애물에 상당히 다쳐 있는 일이 예상됩니다.
그 때문에,적의 반격이 오지 않다1500m이상의 거리에서에서도 밴 밴어 뇌를 쏩시다.
당첨되면 이익이나 되는 이고,빼어도 마음대로 이쪽에 와 주기 때문에.
단,경우에 따라서는 적과의 초기 거리가500m는사도 있기 때문에,
그 때는 위 수# 회피 해 주십시오.


・캐릭터 공략상의 주의


캐릭터 flag의 유무는SEQUENCE09의 제2전투 파트 전의 함내이동에 확인에 옵니다.
여기서 이동 먼저 선택한 캐릭터의 엔딩이 성립합니다.
기본적으로 만날 수 있을 때 만나 나가면 캐릭터 엔드가 성립하지만,이하의 캐릭터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스테《아》=노《루》

엔딩 성립에는 관계 없습니다만 씬 발생에는 호감도가 중요합니다.
호감도가 불충분하다고SEQUENCE09의 전투제1파트 전의 함내이동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타이밍에 함내이동이 발생하는 것은 스테《아》만(만큼,수록)이기 때문에,
함내맵이 표시되는 것으로(에) 이동 처(먼저)가 선택할 수 없는 경우는 호감도 부족이라고 생각해 주십시오.

re 노=바 데

작전 실패로 자신을 책하지 않는다고 잘 하지 않기 때문에SEQUENCE06의 선택이 중요합니다.
또《사후누》의 이벤트가 어느 정도 진행되어 있을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후누》=《구릿츤》

적극적으로《사후누》에 어리광부려 주십시오.
그녀(애인)만은SEQUENCE09의 함내이동 만으로는 루트가 확정하지 않습니다.
그 후의 선택사항으로 그녀(애인)를 신용 하지 않는 이라고 하는 것을 선택하면 flag가 사라져 버립니다.


상세판


(주의)

작전은 원칙 적으로 성공시켜 주십시오.
또시한 식선택사항은 가능한 한 최고 속도에 선택하도록 해 주십시오.


<스테《아》=노《루》><《우루리케》=그레이 쉘><《라니》=카 배《루》><re 노=바 데><《사후누》=《구릿츤》><메리 카=《보루후토》>


스테《아》=노《루》

SEQUENCE01

스테《아》를 가리켜 생각한다.
이제 발령소에 향할 것이다.
감사 해 있는다.
디젤 기관실
귀여운 새이었는데요.
함다리
긴장하고 있는지?
전신・청음실
……그것이 너의 소원이라면 동의하자.
앞부분어 뇌 발사 간실
훈련의 필요성을 엄격하게 설명한다.
스테《아》의 이야기를 듣는다.

SEQUENCE02

잠항한다.
조금 이대로…….
(고, 여기의 전투는 메리 카의 의견에 따라(의해) 대공 포격에 하여 막아(멈추게 해) 주십시오)
죄를 묻지 않기로 한다.

SEQUENCE03

앞부분병 원거주구
넋을 잃고 봤 것 뿐(만,만큼)다.
(세이브A)
스테《아》에 구해 받자인지(든가).
(고, 《사후누》와의H씬이 종료 하면 이 루트는 마지막입니다.)

(세이브A보다)
re 노에 구해 받자.
메리 카 곧 반격해라.
그럼 물자를 무승부(비기기) 주자.
네 있다!가 버릴 수 있어!
군항

SEQUENCE04

급속 잠항!
상처는 없는지?
감지 않겠 하 #.
《라니》에 예의를 말한다.

SEQUENCE05

받고 선다.
너가 있어 살아남을 수 있지 않을 리 없 납.
디젤 기관실
함장실
앞부분병 원거주구
《후》・이스트의 위치가 알려지기 때문에 중지시키게 하자.
아군함과의 합류를 우선.
(전투 개시전에 세이브B)
전투는 오로지 잠복하고, 마감시간을 노린다.
《후》・이스트의 승무원의CG가 표시되면 이 루트는 종료입니다.

(세이브B보다)
(고, 이번의 전투는 반드시 성공시켜 주십시오)

SEQUENCE06

도#을 빠진다
함장실
앞부분병 원거주구
포테이토 샐러드로 하자.

SEQUENCE07

견 주위를 하지 않는
사죄한다.
두 명을 달랜다.
동포를 상처를 입히는 것은 견디기 어렵다
이것은 나의 미스이기 때문에
지키기 위해이다
자신 달의 의지에 싸워 있는다
전쟁을 정당화 할 수 없다
목숨의 무게는 모두 평등하다
《라니》에 말을 건(소리친)다.

SEQUENCE08

메리 카를 믿어 기총에 응전
(세이브C)
스테《아》의 방
스테《아》의 방

SEQUENCE09

앞부분병 원거주구
바로 지금 스테《아》를 안고 싶다.
발령소
뭔가 해(남겨) 두고 싶은 것은?
스테《아》에 뭔가……

《우루리케》=그레이 쉘

(《세》-《부》C보다)
《우루리케》・《라니》의 방
《우루리케》・《라니》의 방

SEQUENCE09

전신・청음실
뭔가 해(남겨) 두고 싶은 것은?

《라니》=카 배《루》

(세이브C보다)
옥외
옥외

SEQUENCE09

앞부분병 원거주구
뭔가 해(남겨) 두고 싶은 것은?

re 노=바 데

(세이브C보다)
메리 카・드 미니《구》의 방
(세이브D)
re 노의 방

SEQUENCE09

함다리
뭔가 해(남겨) 두고 싶은 것은?

《사후누》=《구릿츤》

(세이브D보다)
《사후누》의 방

SEQUENCE09

(세이브E)
함장실
그러므로 이라고,이런 방식은 없다…….
뭔가 해(남겨) 두고 싶은 것은?

메리 카=《보루후토》

(세이브E보다)
앞부분어 뇌 발사 간실
뭔가 해(남겨) 두고 싶은 것은?



게임 관련 톱에







<SCRIPT src="http://grp04.ias.rakuten.co.jp/js/pitattoAd.js" type=text/javascript> </SCRIPT> <SCRIPT type=text/javascript></SCRIPT> <IFRAME style="BACKGROUND-COLOR: #ffffff" name=prov_frame marginWidth=0 marginHeight=0 src="http://grp04.ias.rakuten.co.jp/advertise.html?rf=http://ocnsearch.goo.ne.jp/ocn.jsp?SGT=0&SM=MC&MT=%25C1%25F3%25B3%25A4%25A4%25CE%25B9%25C4%25BD%25F7%25A4%25BF%25A4%25C1+++%25B9%25B6%25CE%25AC&DC=10&prov-rf-end&cl=68928&to=2&sc=1&ec=2&fm=h234x44&bd=FFFFFF&bg=FFFFFF&lk=0000FF&tx=000000&ur=008000&at=0&url=http%3A%2F%2Fyakantarou.hp.infoseek.co.jp%2Fsoukai.html" frameBorder=0 width=468 scrolling=no height=60 allowTransparency></IFRAME>   <IFRAME src="http://topics.news.www.infoseek.co.jp/isweb/clip.html" frameBorder=0 width=229 scrolling=no height=60> </IFRAME>

사용자 자료실

저작권에 위배되는 항목은 올린이 책임.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최근 수정일 조회 수
공지 [공지] 자료를 요청하는 글은 쓰지 말아주세요.(글쓰기 전 필독) Rynie 2011.12.15 2011.12.15 12479
공지 [공지] 저작권 관련 신고사항 M. ARK 2009.08.14 2009.08.14 11024
공지 [공지] 사용자 자료실 게시글 양식 (수정: 3/30/2011) - 필독! 마이아크 2009.04.25 2011.03.30 12700
414 [공략] [공략]상처입은자들의 학원3 frozen 2009.02.06 2009.02.06 557
413 [공략] [공략]프린세스 위치즈 EXCELLENT frozen 2009.02.06 2009.02.06 507
412 [공략] [공략]얼굴없는달 frozen 2009.02.06 2009.02.06 1033
411 기리기리(임시) 11eyes 올클 데이타 9 file AdastRa 2008.08.06 2009.02.06 2892
410 [공략] [공략]호랑이인 체하는 삭큐바스 「다링, 오늘 밤도 가득 어 통치하면」 frozen 2009.02.05 2009.02.05 420
409 [공략] [공략]전을녀 발키리 「당신에게 전부를 드립니다」 frozen 2009.02.05 2009.02.05 999
408 [공략] [공략]협박2~상처에 피는 꽃 선혈의 다홍색~ frozen 2009.02.05 2009.02.05 1535
407 [공략] [공략]結い橋R 廉価版 frozen 2009.02.05 2009.02.05 439
406 [공략] [공략]최음잉키키워드 「…아, 그런 말해버리면, 이제 나…나…」 frozen 2009.02.05 2009.02.05 1207
405 [공략] [공략] 자매아내 姉妹妻 입니다. 다레미 2009.02.04 2009.02.04 728
» [공략] [공략]창해의 황녀들 frozen 2009.02.03 2009.02.03 1602
403 [공략] [공략]전을녀 발키리2 「주여, 음란한 저를 용서하소서…」 frozen 2009.02.03 2009.02.03 2808
402 [공략] [공략]우리는 모두, 사랑을 한다 frozen 2009.02.03 2009.02.03 394
401 [공략] [공략]아키마호 frozen 2009.02.03 2009.02.03 350
400 [공략] [공략]능욕 게릴라 사냥 3 frozen 2009.02.03 2009.02.03 1066
399 [공략] [공략]애욕의 반은 음과 양의 통곡~음욕은 제복 아래에~ frozen 2009.02.02 2009.02.03 962
398 [공략] [공략]츠나방▽러브믹스 frozen 2009.02.03 2009.02.03 392
397 [공략] [공략]능욕 게릴라 사냥 2 frozen 2009.02.02 2009.02.02 724
396 [공략] [공략]능욕게릴라사냥 frozen 2009.02.02 2009.02.02 853
395 [공략] [공략]나의 암컷비서는 동급생 frozen 2009.02.02 2009.02.02 902
Board Pagination Prev 1 ...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 117 Next
/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