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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5b.biglobe.ne.jp/~niyari/html/Game/Kouryaku/niyari_gamebrown3banme.htm

네이버 번역이 안되네요

브라운 대로 3번째


공략의 기본

메뉴얼을 읽고 있으면(자) , 무엇으로 손을 붙여 가면 좋은 것인가 길 (분)편에게 줍니다만 , 실제로는 사용하는 커맨드는 한정되기 (위해)때문에 어렵지는 않습니다. 분명 , 이벤트의 대부분이 랜덤으로 발생하기 위해(때문에), CG나 이벤트의 회수가 귀찮게 됩니다. 1번 클리어 하지 않으면 발생하지 않기도 하고 , 입수 할 수 없는 것이 있기 (위해)때문에 , 최초의 플레이는 어떤 게임인가를 이해하기 위해서 플레이 해 2주목으로부터 본격적으로 공략에 들어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1) 사용하는 커맨드와 사용하지 않는 커맨드

플레이어가 취하는 행동에는 9 종류(시스템계를 제외하다) 있습니다만 , 이 중 「 의뢰」 「 상품 관리」는 무시해도 괜찮습니다. 「 의뢰」는 라넷트이벤트를 진행시킬까 , 모험자 일람의 Complete{완료} 노려 이외에서는 사용할 기회는 않고 , 「 상품 관리」는 특정 CG 노려 이외에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 「 판매」는 , 게임 개시 1개월만 사용해 , 이후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 매주 사용할 필요가 있는 것이 , 「 모험자 의뢰 발주」입니다. 초반의 자금 벌어 , 게임 전반에 대한 상품 입하 , 모험자 평가의 업과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이 커맨드는 실행해도 시간은 경과하지 않기 때문에 , 행동은 반드시 이 커맨드로부터 실시하는 버릇을 붙여 둔 (분)편이 괜찮(좋)습니다.

(2) 아리오로부터의 의뢰를 최우선 시킨다

게임 오버가 되는 조건은 , 소지금이 마이너스가 될까 , 매년 5월과 11월에 나오는 조건을 달성 할 수 없었던 경우의 2점입니다(이벤트시의 선택에서도 게임 오버는 있습니다만 지금은 제외합니다). 소지금이 마이너스가 되는 것은 , 노리지 않는 한은 우선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 반년 마다의 조건을 클리어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나오는 조건은 , 「 소지금을 일정액 이상」 「 특정 포인트를 일정 이상」 「 상품을 일정 이상 입하」 「 시설·기능을 일정 이상 추가」 「 모험자에게 일정 이상 의뢰」의 어느 쪽인가에 됩니다. 대체로는 , 2개월 정도로 달성 할 수 있는 레벨입니다. 덧붙여 특정 포인트를 일정 이상의 조건입니다만 , 이것은 현재의 포인트에 플러스 80한 값을 조건으로서 내 오므로 , 조건이 나오기 전에 포인트를 남겨 두어도 관계 없습니다(소지금의 조건도 마찬가지).

(3) 「 여인숙」인가 「 창관」을 만들 때까지가 승부

개발 20, 재료 40, 돈이 15000~20000으로 만들 수 있는 이 설비가 , 초반의 포인트가 됩니다. 이것을 만들어 조차 두면 매주의 수입이 안정되기 (위해)때문에, CG나 이벤트 회수에 전념할 수가 있습니다.
초반의 패턴으로서는 , 「 모험자 의뢰 발주」로 모험자에게 1~2주의 기간에 모험자 레벨과 동일한 정도의 의뢰를 발주합니다. 실패하는 일도 있습니다만 , 초반은 어쩔 수 없는 것으로서 신경쓰지 않고 자꾸자꾸 발주합니다. 모험자의 레벨이 C 정도로 되면 , 어느 정도 고액의 의뢰를 맡겨도 괜찮게 됩니다. 일정기간에 「 그란디」가 등장하므로 , 꽤 안정된 수입이 될 것입니다.
최초의 1개월은 「 판매」만을 실시해 , 앞으로는 피로가 30을 넘자 마자 「 휴가」. 나머지는 아리오로부터의 의뢰를 유우 앞 하면서 , 「 정리」 「 구입」 「 개발」로 포인트를 모아 가겠습니다. 돈이 쌓이는데 조금 시간은 걸립니다만 , 25000 정도가 되면 만들어도 괜찮습니다.
앞으로는 , 좋아하는 대로 플레이 하고 있어 문제 없습니다. 각 엔딩의 조건을 흘겨 보면서 조정해 나가면 괜찮지요.

엔딩 공략

엔딩은 전부 8 종류 있습니다. (이)라고는 말해도 실제로는 4 종류와 그 간이 버젼의 4 종류라고 하는 느낌이므로 , CG회수만을 생각할 뿐(만큼)이라면 4 종류를 보면 좋은 것뿐입니다. 분명 , 장면 회상을 100%로 한다면 , 라스트의 조건 근처에서 세이브해 두어 조절할 필요가 나옵니다.
등장하는 캐릭터는 4명입니다만 , 나(집) 2사람(인간)은 H만으로 엔딩은 없습니다. 또 , 리즈 의외로 H 하면(자) 리즈의 엔딩은 볼 수 있지 않게 되기 때문에 , 공략에는 주의가 필요XX니다.
각 캐릭터의 호감 도는 랜덤으로 발생하는 이야기로 상하합니다. 특별히 걸고다운 이야기도 없기 때문에 , 보통으로 생각하면 이렇게 대답할 것이라고 하는 선택을 해 나가면 괜찮습니다. 라넷트는 이야기를 하지 않아도 , 모험자로서 의뢰를 낼 수 있도록(듯이) 되었다면 , 의뢰를 계속 내는 것만으로 호감도가 올라와 가겠습니다. 또한 리즈 이외에 관계해 , 실행한 커맨드에 의해 출현하는 확률이 높아진다고 생각되므로 , 의식해 커맨드를 실시하면 편안(간편)이 됩니다. 「 구입」으로 마체릭카 , 「 의뢰」로 라넷트 , 「 정리」로 세라가 출현하기 쉬워집니다.

(1) 리즈의 시나리오

순조롭게 호감도가 오르고 있으면 , 2년째의 후반에 「 수로로 도운 여자아이」의 이야기가 발생합니다. 이 이벤트에는 그란디가 등장하기 위해(때문에) , 그란디에 모험 의뢰를 내지 않은 것이 조건이 됩니다. 3년째의 종반(2월 이후)으로 , 「 리즈의 가출」이 발생하면 리즈시나리오는 종료입니다. 이 이벤트에는 이번은 라넷트가 등장하므로 , 와 같이 라넷트에 모험 의뢰를 내지 않은 것이 조건이 됩니다.

(2) 마체릭카의 시나리오

마체릭카는 2년째의 2월에 발생하는 「 연회」 이벤트까지 호감 도를 높게 하고 둘 필요가 있습니다. 「 구입」 커맨드를 의도적으로 다용해 마체릭카와 만나지 않으면 호감도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호감도가 올라와 가면 , 빈번하게 이벤트가 발생하므로 올라와 있는 기준이 됩니다. 「 성에의 파티」 「 헨드릭크로부터의 충고」 근처가 포인트입니다. 「 연회」 이벤트로 마체릭카와 키스를 하면 제1 관문은 돌파입니다.
3년째의 후반(11월 이후)에 마체릭카와 H 할지 어떨지의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이 시점에서의 소지금·기능의 유무에 의궼 , 연애 계나 협박계인가에 분기 해서, 마체릭카의 시나리오는 종료합니다.
연애 계의 H가 되었을 경우에는 선택사항이 나옵니다. 「 고민한다」→「 마체릭카를 사랑한다」가 정답입니다만 , 「 고민한다」→「 마체릭카를 버린다」를 선택하면(자) 게임 오버이게는 됩니다만 , 장면 회상을 묻기 위해서(때문에)는 볼 필요가 있습니다(이야기중에서는 세이브 할 수 없기 때문에 , 사전에 세이브해 둘 필요가 있다). 또 , 게임 오버이게는 되지 않습니다만 「 리즈가 소중하다」도 장면 회상을 묻는데는 봐 두지 않으면 안됩니다.
덧붙여 마체릭카와의 H 후에도 몇차례 랜덤 H가 발생합니다( 약 10회). 연애 계와 협박계로 각각 H를 보지 않다고 CG&신이 모두 메워지지 않으므로 , 세이브&로드에서 꾸준히 회수할 필요가 있습니다.

(3) 라넷트의 시나리오

「 라넷트와 동료 끊어」의 우호도가 100이 되어 있는 것이 조건입니다. 2년째의 후반에 「 의뢰」를 계속 실행한다고 시나리오가 진행됩니다. 라넷트의 시나리오에는 그란디가 등장하므로 , 라넷트와 그란디에 모험 의뢰를 하고 있지 않는 것도 조건이 됩니다. 몇차례 시나리오를 진행시키면(자) , 라넷트가 대회에서 유우 승 해 H 할 수가 있습니다. H를 거절(부탁)한다 일도 할 수 있습니다만 , 장면 회수에는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 리즈 목적이 아니면 H 해도 문제 없습니다. 이후는 CG&신은 없습니다만 , 와 같이 「 의뢰」를 실시해 내리고 있다와 그란디와 라넷트의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4) 세라의 시나리오

세라는 등장의 조건이 어렵습니다. 「 여인숙」과 「 무대」가 이벤트상 필수적인의로 이것을 만들어 둡니다. 그렇기에 2년 눈앞반에 랜덤으로 등장합니다. 랜덤이므로 등장하지 않는 것이 있기 때문에 , 나와 오지 않는다고 생각하면(자) 해벙어리입니다. 이후 , 시나리오에 그란디가 필요해서 , 그란디에는 모험 의뢰를 내지 않고 일어납니다. 세라가 리즈를 관찰하는 이벤트가 발생하면 제1 관문 돌파입니다. 3년 눈에 세라와의 H이벤트가 발생합니다만 , 여기에서도 H를 거절(부탁)한다 일이 가능합니다. H를 거절(부탁)한다 일도 장면 회상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 사전 세이브를 잊지 않고. 좀처럼 등장하지 않기 때문에 , 호감도가 오르기 어려운 것이 난점입니다만 , 마체릭카의 이벤트중에서 「 연애 했던 적이 있을까」라는 질문에 「 있다」라고 대답하면(자) , 거의 일발로 조건을 채우는 정도의 호감도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엔딩 1 A
(리즈 HAPPYEND)
리즈 의외로 H 하고 있지 않다
리즈시나리오가 종료하고 있다.
소지금이 100만 이상
엔딩 1 B
(리즈 NORMALEND)
리즈 의외로 H 하고 있지 않다
리즈시나리오로 「 수로로 도운 여자아이」를 보고 있어 , 「 리즈의 가출」을 보지 않아.
소지금이 100만 이상
엔딩 2
(마체릭카 HAPPYEND)
마체릭카와 첫H 할 때의 소지금이 200만 이상
「 고민한다」→「 마체릭카를 사랑한다」를 선택하고 있다
엔딩 3
(마체릭카 NORMALEND)
마체릭카와 첫H 할 때의 소지금이 200만 미만
엔딩 4
(양다리 HAPPYEND)
마체릭카와 첫H 할 때의 소지금이 300만 이상
마체릭카와 첫H 하기까지 「 부부 생활의 비결」을 습득하고 있다
「 고민한다」→「 리즈에 모두를 이야기한다」를 선택하고 있다
엔딩 5
(양다리 NORMALEND)
마체릭카와 첫H 할 때의 소지금이 200만 이상 300만 미만
마체릭카와 첫H 하기까지 「 부부 생활의 비결」을 습득하고 있다
「 고민한다」→「 리즈에 모두를 이야기한다」를 선택하고 있다
엔딩 6
(NORMALEND)
엔딩 1~5의 조건을 채우지 않았다
소지금 50만 이상
엔딩 7
(NORMALEND)
엔딩 1~5의 조건을 채우지 않았다
소지금 50만 미만

CG&신 회수

모든 엔딩을 보아도 장면&CG가 메워지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장면 회상내의 덤시나리오에서도 CG를 회수 할 수 있으므로 , 그것도 간과하지 않게. 덧붙여 덤 1으로 퀴즈에 전문정답 하면(자) 덤시나리오의 1~10은 메워집니다. 문제수는 적기 때문에 몇차례 플레이 하면 암기 할 수 있겠지요.
이하에 간과하기 쉬운 장면&CG를 열기합니다. 리스트내에 「★」 마크가 붙어 있는 항목은 , 다음으로 설명하는 「 1000만 B에의 길」에서 회수하기 쉬운 것입니다. 정리해 회수할 생각이라면 , 그 쪽에서 회수한 (분)편이 빨리 삽니다.
게임 오버 소지금을 마이너스로 할까 , 아리오의 의뢰를 채우지 않는다.
수확제 2년째나 3년째의 10월
라넷트에 모험 의뢰 발주를 하고 있지 않다
모두 바다에 3년째의 7월
그란디와 라넷트에 모험 의뢰 발주를 하고 있지 않다
그란디와 라넷트가 알게 되고 있다(라넷트의 이벤트)
도 경주 2년째나 3년째의 1월
그란디와 라넷트에 모험 의뢰 발주를 하고 있지 않다
그란디와 라넷트가 알게 되고 있다(라넷트의 이벤트)
술주정꾼의 모험자 의뢰 가능한 모험자가 10이상.
그란디에 모험 의뢰 발주를 하고 있지 않다.
★부자 소지금이 1000만을 넘는다
★창고 가득 상품수가 60을 넘는다
★창녀에 선물 창관의 1주간의 매상이 10만을 넘는다
★가낭과의 H 가인 평가가 25이상으로 랜덤으로 발생
★모험자의 장비를 구입 모험자 평가가 25이상으로 랜덤으로 발생
★바이브래이터의 사용법 왕실 평가가 25이상으로 랜덤으로 발생
라넷트의 모험 라넷트의 연애 번이 높은 상태로 , 라넷트에 5주간 정도의 의뢰를 발주
라넷트와 슬라임 라넷트의 연애 번이 높은 상태로 「 망상 능숙함」을 입수
규 가게로 여행 2년째나 3년째의 11월 3주 눈에 「 판매」
상기 후의 12월 3주 눈에 「 휴가」
★이야기중 극장 A 소지하고 있는 성인 상품이 10 종류 이상
★이야기중 극장 B 소지하고 있는 잡화 상품이 10 종류 이상
★이야기중 극장 C 소지하고 있는 장비 상품이 10 종류 이상

1000만 B에의 길

CG의 안에 1매만 , 소지금이 1000만 B를 넘으면(자) 볼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통상이라고, 종료시에 400만 B전후이므로 , 상당 계산하면서 3년간을 진행시켜 나가지 않으면 안됩니다.

(1) 1년째 4월

「 모험자 의뢰 발주」를 행하는 점은 같습니다만 , 반드시 기간은 1주의 의뢰로 합니다. 금액에 관해서는 아직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실행 커맨드는 「 판매」입니다. 목적은 「 판매」 커맨드를 실행하는 것으로 「 가인 평가」를 올리는 것입니다. 「 판매」 커맨드를 실행하면(자) 5회에 1회 정도의 확률로 「 가인 평가」가 올라가기 때문에 , 그것 목적으로 실시합니다. 실행 후 곧바로 파라미터 화면을 내(MAP내를 클릭) 확인합니다. 가인 평가가 올라와 없으면 로드해 다시 해. 이것을 근성으로 실시합니다.

(2) 1년째 5월~9월

우선은 , 아리오의 가지고 와조건을 확인합니다. 이 조건이 「 설비·기능을 일정 이상 습득」이라면 , 즉 로드해 다시 합니다. 베스트의 의뢰는 「 모험자에게 일정수이상 의뢰를 발주」입니다만 , 설비·기능 이외라면 허용 범위입니다.
여기에서도 「 모험자 의뢰 발주」입니다만 , 그란디가 등장하기 시작하므로 편안(간편)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덧붙여 그란디에는 1주에 8000 B이상의 의뢰로 합니다. 초기부터 있는 모험자도 , 레벨이 C 정도로 되면 같은 발주로 해도 괜찮지요. 레벨 D까지는 금액은 무시로 자진해서도 괜찮습니다.
커맨드는 아리오의 조건을 고려하면서 , 「 정리」 「 구입」 「 개발」을 실시합니다. 피로가 30을 넘으면(자) 즉 「 휴가」입니다. 여기에서도 주의가 필요해 , 「 정리」는 「 악인 평가」 , 「 구입」은 새롭게 상품을 입하 , 「 개발」은 새롭게 상품을 개발 , 가 목적이 됩니다. 목적을 채울 수 없었던 경우는 로드해 주어벙어리입니다. 「 구입」 커맨드를 행하면(자) , 가끔 포인트를 사용해 상품을 매입하는 일이 있습니다만 , 최우선은 「 성인」으로 , 다음이 「 장비」입니다. 성인 상품은 , 입하 하면 상품 관리로 「 HOLD」 합니다. 덧붙여 평가에 관해서는 가끔 내리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 내리면(자) 로드해 주어벙어리를 철저히 합니다. 분명 , 모험자 평가는 간단하게 올라와 주므로 , 내려도 무시해 진행해 괜찮습니다. 로드&세이브가 바쁩니다만 , 이 초반의 시행착오가 후반에 살아 오기 때문에 , 역시 근성입니다.
덧붙여 「 기술·설비」는 절대로 행하지 않는 것. 이유는 매년 9월에 발생하는 매상 승부 이벤트로 , 이길 수 있을 전망이 적은 탓입니다. 여기서 랭킹에 들어가지 않으면 가게의 인기(+척)이 단번에 내립니다. 모처럼 , 기술·설비로 위로 가게의 인기(+척)이 확실히 0으로 되어 쓸데없게 됩니다. 우선은 , 평가의 획득과 상품수를 늘리는 것을 머리에 두어 진행시켜 나갑니다.

(3) 1년째 10월~3월

조속히 , 설비의 추가를 실시합니다. 우선은 「 창관」 「 보통 샹들리에」 「 편리한 레지」로부터 실시합니다. 다음에 그 외 설비( 「 갖추어진 카운터」 「 수선 한 현관」 「 손질 한 상품선반」 「 손질 한 상품 두는 곳」 「 수선 한 테이블석」)를 높게 하고 일어나고 「 편리한 냉장고」로 창고수를 늘려 둡니다.
앞으로는 (2)과 같게 「 모험자 의뢰 발주」를 행하면서 , 「 정리」 「 구입」 「 개발」로 상품수를 늘려 가겠습니다. 아직 , 소지금에 배려할 단계는 아니기 때문에 , 자꾸자꾸 증자해 나가는 것을 유우 앞 시킵니다.

(4) 2년째 4월~2년째 12월

슬슬 상품수에도 여유가 나오는 무렵이므로 , 평가를 올리기 위해서(때문에) 상품의 가격을 내립니다. 「 상품 관리」에서 , 「 5 B~30 B」 정도의 상품을 , 모두 1 B로 해 버립니다. 당연히, 벌이로는 되지 않습니다만 , 가인 평가가 재미있게 올라와 줄 것입니다.
성인 상품이 10개를 넘으면(자)(이 때문에 , 성인 상품을 입하 하면즉HOLD 해 둔다) , 「 성인 상품에의 사랑」이 기능으로서 구입 가능하게 되기 때문에 , 즉입수합니다. 이것으로 창관의 매상이 올라갑니다. 구입한 뒤는 , HOLD를 해제해 상품으로서 팔기 시작합니다.
설비·기능은 창관중심( 「 아름다운 창관」 「 호화로운 창관」 「 창녀 에이미」 「 창녀 베넷사」 「 창녀 캐시」)으로 실시해 , 「 아름다운 샹들리에」 「 접객영혼」 「 요리 능숙함」 「 편리한 조리장」 「 편리한 청소도구」 「 편리한 창고」에서 투자는 완료로 합니다. 날짜와 소지금에 여유가 있다면 , 「 아름다운 진열」 「 뒤주문」 「 뒷거래」를 구입해도 괜찮지요.

(5) 2년째 1월~

이상의 투자를 행하고 있으면 , 창관과 상품의 매상으로 월 50만은 들어가게 됩니다.
이벤트의 사정상 , 평가의 오르는 방법이 생각되지 않다고 하는 경우는 , 「 구입」으로 포인트를 사용해 입하 할 수 있는 종류에 「 장비」를 선택합니다. 보기 드물게 터무니없고 고가의 것을 매입하는 일이 있습니다. 앞으로는 , 마체릭카와의 이야기로 , 「 지금의 유행해 무엇?」의 질문에 「 장비」라고 대답하면 , 마음대로 장비품이 팔리기 쉬워져 주므로 단번에 소지금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꽤 세이브&로드를 사용하게 됩니다만 , 상기의 순서로 가면 , 3년째의 2~3월에는 소지금이 1000만을 넘고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리즈 END1A에 도달하면 , 종합 평가가 「 슈퍼 S」가 됩니다.

 

 

  • ?
    Silent_noise 2008.10.25 04:03
    꽤나 손이 많이 가게 하는군요....

    똥컴으로 이지트랜스 번역을 시키게 하다니

    에잉~ 왜 네이버로 안되는거야


    혹시 이거 하시는분

    이거 보이스가 나오나요?

    그리고 대략적인 게임설명 좀;;

    공략을 보니 좀 땡기기는 한데

    제가 보이스 없는건 싫어해서 ;ㅁ;
  • profile
    후회없이 2008.10.25 08:18
    보이스 나옵니다...
    물론 여성진들만...
    전 개인적으로..
    남성도 보이스 나오는 게 괜찮던데..
    예 : tears to tiara
  • ?
    Silent_noise 2008.10.25 10:42
    오오 나오는군요

    그럼 당장 해야지요 ㅎㅎ

    캬라 캬라 캬라~
  • ?
    페르치 2011.04.11 13:46

    주인공 아버지도 여성진이었다니....목소리 나오는데....

  • ?
    靑星夢 2008.10.25 14:29
    왜요 /.  . 그란디 랑 집사!! 보이스 나옴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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