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뒤지다 뒤지다 못찾아서 직접 만든 영원의 아세리아 SE SSG 파일입니다.
전부다 새로 만든것은 아니고, 기존에 있던 아세리아 ~대지... 용 SSG 파일을 가져와서
구성을 변경하고 메모리 주소를 전부 다 새로 찾아서 만들었습니다.
..
..랄까....처음부터 새로 만들면서 주소 전부다 찾아놓고 만들다 보니 기존 파일을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바보같이..
덕분에 생전 처음 써보는 SSG 스크립트를 한시간정도 둘러보고 맨땅에 해딩으로 만드느라 고생했습니다.
거의 모든 케릭터의 정보와 기본적인 에테르량 턴수 등의 정보를 넣긴 했으나,
이오는 아직 미흡합니다.(왜냐하면..아직 이오를 동료로 할수 있는 위치까지 가질 못했습니다. 2주 이후부터 가능하죠..아마..)
실행해본 결과 그냥 실행하든 어플로 실행하든 아랄을 돌리든 아무 문제없이 돌아가는것을 확인 했습니다.
*에디트시 주의사항
-모든 케릭터의 스테이터스는 고정치 테이블을 따라갑니다. 공격력이나 방어력 저항력을 변경했다 한들 랩업 해버리면 그랩에 맞춰진 스텟으로 바껴버리므로 스텟 변경후 고정해 두시거나 랩업을 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스킬은 랩을 바꿔도 자동으로 배워지지 않습니다. 가령 랩을 1에서 29로 바꾼뒤 30으로 랩업을 시켰을때(스킬은 랩업을 했을때만 배워지므로..)1에서 30사이의 모든 스킬을 배울수 없습니다. 그랩업상황에서 배울수 있는 녀석만 배워지죠. 수동으로 랩업 하시거나 스킬까지 다 에디트 하시길 바랍니다.
-에터널화 가능한 메인 케릭터들의 경우 에터널화 되었을 때의 케릭터 정보를 가지는 메모리 주소가 틀리므로, 에터널화 되었을때는 케릭터 이름앞에 E가 붙은 목록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한글버전을 만들까하고 생각했습니다만, 스킬이름 같은 경우는 이미지라 번역이 되지 않으므로 모르시는 분은 오히려 혼란이 가중될듯 하여 굳이 한글버전으로 만들지는 않았습니다.(그리고 결정적으로 귀찮습니다.)
혹시나 모르시는 분이 있을까봐...항목은 써두겠습니다.
보유마나
보유에테르
턴수(현재 미션)
총턴수
유닛데이터
[유닛명]
클래스
MIND
호감도
LV
MAXHP
HP
공격력
방어력
저항력
스킬종류
Attacker Skill 1
..이하략..스킬종류에 관해서는 공략사이트를 참조하시는게 편합니다.
스킬잔량(스킬별 사용 가능회수 조정)
Attacker Skill 1
..이하략..
스킬잔량최대화(모든 스킬의 사용가능수를 99회로 만듭니다.)
**너무 심한 에디트는 게임을 재미없게 만듭니다. 적당히 조절해서 합시다..랄까..최소한 노멀모드는 가능한한 에디트 없이 해봅시다.
근데 난 안하잖아...안될거야.아마......
**왜 SSG를 SGG로 썼을까.. 바본가..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