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CODEKOR,HOOK(0x00466D26,TRANS(EAX+0x3,SOW),RETNPOS(COPY)),FORCEFONT(5),FONT(바탕,-16),HOOK(0x0043EB50,TRANS([ESP+0xc],PTRCHEAT),RETNPOS(COPY))


FixLine{},RLCmd{BRACKET},CustomDic{CDic},OriginalText{00} (2014-01-28 수정)

ATData.zip


몇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1. 세이브 할 때에 선택지에서는 한글 번역상태로 세이브해도 상관 없지만, 일반 대사문에서는 한글 번역 상태로 세이브하면 로드가 안됩니다. 대사문에서 세이브할려면 필터중에 OriginalText를 클릭해서 원문으로 설정하고 진행하면 원문이 나오는데 이렇게 원문이 나오는 상태에서 세이브해야 하겠습니다.(구 버전 리얼라이브에서는 세이브 해결점이 보이지가 않는듯..)


2. 다른 인물들의 이름은 정상적으로 처리하지만 주인공의 경우에는 이름을 바꿀 수가 있어서 게임 내에서 [*A]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커딕으로 이 부분을 바꿔놓았는데, 만약에 자신이 원하는 이름이 있으면 커딕단에서 수정하면 됩니다. 현재는 기본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3. 튕기면 그때 다시 보겠음.. 일단 스킵플레이로는 안튕기는거 같아서 올려봅니다.


p.s RLCmd 필터는 ""(22 22) 헥스값이 올 경우에는 강제 디나이 처리하는군요.. 그런데 에어 보이스 패치판은 보이스 패치 대사들은 전부 22 22를 앞에 붙여 놓았기 때문에 번역이 되지 않았고, 이를 픽스로 강제 무시 처리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