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699411package.jpg

 

줄거리 : 더러운 모기새끼들.

 

 

 

구동환경 : 언어로캘(유니코드)변경 // ver 1.0.0.0 // 시글러스 뚫어뻥사용. // maile.exe 7.51M

 

매우 중요한 구동환경..

언어로캘 변경안하면 세이브/로드 안됨 .. 기타 치명적 오류발생.

시글러스 뚫어뻥은 만능이다.. 요건 이용자 자료실에 있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준비물

 ATCode_light.dll << 요놈은 아랄설치된 폴더\알고리즘폴더에 넣자.

ATCode.dll 을 light사 게임에 맞게 수정한겁니다.

 

코드 << 플러그인 설정에서 ATCode.dll 이 아닌 ATCode_light.dll 을 선택

 

선택1: 이름/대사/백로그 O 말풍선 사용 X

NOASLR,HOOK(0x004117BF,TRANS([ESP],OVERWRITE(IGNORE),UNICODE),RETNPOS(SOURCE)),HOOK(0x00412426,TRANS([ESP+0x8],OVERWRITE(IGNORE),UNICODE,SCRTRANS),RETNPOS(SOURCE)),HOOK(0x00415B00,TRANS(EDX,OVERWRITE(IGNORE),UNICODE),RETNPOS(SOURCE))

 

선택2: 대사/백로그/말풍선 사용 O 이름 X

NOASLR,HOOK(0x00412426,TRANS([ESP+0x8],OVERWRITE(IGNORE),UNICODE,SCRTRANS),RETNPOS(SOURCE)),HOOK(0x00415B00,TRANS(EDX,OVERWRITE(IGNORE),UNICODE),RETNPOS(SOURCE))

 

 

유의사항 : 바로가기생성으로 게임 구동시 게임이 안될때가 많습니다. 어태치먼트로 해서 사용합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config1.JPG

 

게임화면 우클릭해서 C < config 들어와서 위와같이 폰트설정을 굴림으로 해주자.

 

 scr2.JPG

 

여러분이 선택1 << 코드를 사용시 보게될 화면 / 이름이 번역된다. 대신 말풍선 효과를 사용할수없다.

 

scr1.JPG

 

여러분이 선택2 << 코드를 사용시 보게될 화면 / 말풍선 효과를 사용할수있다. 대신 이름번역은 안된다.

 

위 두개의 스샷은 같은장면 다른코드사용 화면임 양자택일임. 하나를 선택하면 하나는 버려야한다는....

 

backlog.JPG

 

choice1.JPG

 

 

폰트를 변경하고싶으신분은 神咒神威神楽(신주신위신락) << 링크 아래쪽에 light 공통 부분 참조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