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jpg K-1.jpg K-3.jpg K-4.jpg


ルネ사 신작입니다. 

스토리 (겟츄 네이버번역이용)

──────────────────────────────────────────────────

시간은 현대.갑자기 달에 나타난 왕국 「그레이트·루나 리암」 의 침략으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보름 다해 봐·보름그 정의의 자매 히로인 「실바 스타」 하지만 일어섰다!

주인공의 카트마는G·루나 리암의 간부이다.
모계 국가G·루나 리암에서는 힘과 계급은 선천적으로 가지고 있다 “달의 문장” 에 의해서 정해진다.
그리고 문장의 격이 낮고, 얼마 안되는 남자인 카트마는 여자 간부들에게 새겨 사용해지는 입장에 있었다.
명령되고 전장에 나오면 실바 스타에게 패배시켜져 돌아오면 여자 간부들에게 쳐진다.그런 날마다를 보내고 있었다.

어느날, 몇 번눈인가 모르는 실바 스타와의 직접 대결의 도중 ,6사람의 여자 간부들이 나타나 카트마마다 실바 스타를 함정에 빠뜨려 버렸다.
눈치챘을 때에는, 카트마는 낯선 장소에서 실바 스타의 조각·보름형이야는 간호되고 있었다.
아도 데미지를 받은 것에 의해서 변신이 해제되어 한 명 내던져져 버렸던 것이었다.
적인 것에도 불구하고, 생명을 도와 줘모임 그 상냥함에 카트마는 마음을 끌려……라고 하는 일도 없고, 밥상 먹지 않으면 남자의 수치와, 아를 밀어 넘어뜨려 버린다.

그 때, 후 사귀는 것으로 카트마가 자고 있던 능력이 눈을 떴다.
특수 능력 “엠블럼·스티르” (으)로 불리는 그 힘은, 오징어상대로부터 “달의 문장” (을)를 빼앗을 수 있다.
문장의 격으로 계급이 정해진다G·루나 리암에 대하고, 상대의 문장을 빼앗을 수 있는 이 힘의 가치는 헤아릴 수 없다.

자신이 가지는 훌륭한 능력을 눈치챈 카트마는, 곧바로 자신을 빠뜨린 여자 간부들에게의 복수를 생각해 낸다.
이 힘을 사용하면, 그 기들주위녀 간부들을 굴복 시킬 수 있다……!
카트마 빠져 아를 둥근 붐비어, 향후는 정의를 위해서 뒤로부터 정보를 흘린다고 약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