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공략본]Like Life[라이크라이프]

by 아냐 posted Mar 03,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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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이(結) 미

5월10일 자칭해 나온다
약속을 지킨다
당신, 어느쪽씨?
5월11일 유이(結) 미에 부탁
포기해서 먹는다
돕는다
말을 건다
잡는다
5월12일 상황을 본다
사실묘사
누른다
【세이브1】
학원·복도(유이(結) 미)
줍는다
CG회수

세이브1로부터

5월12일 학원·승강 입 (나중 り)
그것은 참으로, 같은반 학생이기 때문에구나
5월13일 말을 건다
세운다
상가 (나중 り)
말을 겁니까?
……
5월14일 해설하자
【세이브2】 (2회 사용)
소프트 볼
학원·복도 (나중 り)
도망친다
5월15일 누군가에게 보여지면 어떻게 마쳤다!
가위 바위 보, ぽ
5월17일 오모지로(面白) 그렇게 だ한 보아 가자
슬슬 돕는다
【세이브3】 (2회 사용)
학원·교실(유이(結) 미)
괜찮으니까, 돌아가
5월19일 사양한다
학원·승강 입(유이(結) 미)
…… さ와ゅ
5월20일 받아들인다
학원·교실(유이(結) 미)
【세이브4】
네 있고, 그만두기 를 그쳐라
…… 좋은 감촉이었다
유이(結) 미 END1

세이브4로부터

5월20일 모처럼인, 좀더만
…… 좋은 감촉이었다
유이(結) 미 END2





나중 り

세이브3로부터

5월17일 역 앞 (나중 り)
5월18일 행동한다
5월19일 수수께낀 춤을 피로
때린다
학원·복도 (나중 り)
게다가, 얼빠진다
내린다
5월20일 …… 쫓고, 지워 아이, 무죄를 증명해라
학원·복도 (나중 り)
피한다
5월21일 【세이브5】
그럼, 내일 또
부탁한다
5월24일 ◆아이템 「나무의 상자」×4
5월27일 ……
5월28일 호러?
5월29일 이해!!
나중 り END1

세이브5로부터

5월21일 움, 한가하고, 사귀어
부탁한다
5월24일 ◆아이템 「나무의 상자」×4
5월27일 ……
5월28일 호러?
5월29일 이해!!
나중 り END2





동백

세이브3로부터

5월17일 학원·교실(동백)
보건실에 데리고 간다
5월18일 동백을 유혹한다
말을 건다
5월19일 사양한다
도와준다
5월20일 학원·승강 입(동백)
아이템 「돈의 상자」
5월21일 【세이브6】
속인다
5월24일 ◆아이템 「나무의 상자」×4
달려 든다
5월25일 말을 건다
동백 END1

세이브6로부터

5월17일 꾸밈 없게 대답한다
5월24일 아이템 「나무의 상자」×4
달려 든다
5월25일 말을 건다
동백 END2





고삐

세이브2로부터

5월14일 바스켓
양보하지 않는다
학원·직원실(없음)
◆아이템 「나무의 상자」×2
5월15일 걸어 간다
조금 기다릴 수 있어 !
5월17일 그러한 일보다 밥이다
학원·복도(고삐)
한다
도중까지 사귀자
5월19일 사양한다
살짝 놓아 두자
자택(없음)
◆아이템 「헌터 키」
5월20일 그러므로 다른 것조차
가게 한다
5월23일 아름다움
좋지만
5월26일 응원에 가자
5월30일 상처의 수당(치료)를 한다
【세이브7】
자전거를 밀어 간다
6월1일 고삐에 찬성
고삐 END1

세이브7로부터

5월30일 2명 탄다
6월1일 단지월에 찬성
고삐 END2





히메고(姬子)

세이브2로부터

5월14일 축구
아이에 말을 건다
학원·교실(히메고(姬子))
만집니까?
5월17일 그러한 일보다 밥이다
학원·교실(히메고(姬子))
직원실
5월18일 인간
5월19일 사양한다
상가(없음)
5월20일 간다
【세이브8】
상가(없음)
◆아이템 「매직 키」
아이템 회수

세이브8로부터

5월20일 학원·교실(히메고(姬子))
놀린다
아이
5월24일 ◆아이템 「나무의 상자」×4
언제나의가 좋다
5월29일 【세이브9】
밖에 낸다
6월5일 롤러 코스터(jet coaster)
번지 점프
카트(go-cart)
메리 고 라운드(merry go round)
히메고(姬子) END1

세이브9로부터

5월17일 안에 낸다
6월5일 롤러 코스터(jet coaster)
번지 점프
카트(go-cart)
메리 고 라운드(merry go round)
히메고(姬子) END2





아이템

아이템의 입수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각 엔드로 「∼의 상자」×1(자동)
·14일의 학원·직원실선택으로 「나무의 상자」×2
·24일의 도서관에서 「나무의 상자」×4(화살표 1개에 대해서 2개 있어서 주의)
·20일의 학원·승강 입선택후, 병원에서 「돈의 상자」
·19일의 자택선택으로 「헌터 키」
·20일의 상가선택으로 「매직 키」
·모든 은의 상자를 연 상태로, 경품 시나리오(타이틀로부터 커맨드 입력으로 발생하는 것을 포함한다)이 종료해서 타이틀에 되돌아가면 「파이널 키」 (자동)
이하는 번호와 입수 장소의 대응표입니다. 번호는 좌측위로부터 순서대로 왼쪽을 향해서 (끝(가장자리)까지 가면 다음은 하단좌단으로부터) 세고 있습니다.

01 처음부터 11 24일 도서관
02 20일 병원(학원·승강 입) 12 24일 도서관
03 유이(結) 미END2 13 유이(結) 미END1
04 나중 りEND2 14 나중 りEND1
05 히메고(姬子)END2 15 히메고(姬子)END1
06 고삐END2 16 동백END1
07 동백END2 17 고삐END1
08 14일 직원실 18 19일 자택
09 24일 도서관 19 20일 상가
10 24일 도서관 20 (파이널 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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