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공략]아키마호

by frozen posted Feb 03,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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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궖!

메이커 확인 버젼 최종 갱신 작성자(경칭생략)
KLEIN 수정 없음 2009/02/02 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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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이브 데이터 CG·회상 100%

페이지내 쇼트 컷
처음에 모과나무 유리아 풍자 편집 메모




처음에

상황:완료(CG·회상 100%)
차트중의 맵 이동 표시는 이하의 번호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모과나무

굉장히 어울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어쩔 수 없이 따른다
조금 불안하지만……
먼저 가게에 가고 있다
맵 이동:3
맵 이동:8
맵 이동:2
포기해 돕는다
언제나 대로 익숙하고 있는 메이드 모습의 모과나무
더 일이 능숙하게 되고 싶다……
풍자씨가 신경이 쓰인다
맵 이동:8
맵 이동:1
아키하바라는 자네들의 손에 걸려 있어!
맵 이동:5→8→2
모과나무 가 걱정이기 때문에
별로 떠들지 않는 것이 좋을지도
강한 태도로 되돌려 보낸다
조금은 속셈도……
맵 이동:9
맵 이동:6
맵 이동:7
별로 생각하지 않아요?
맵 이동:5
신경쓰지 않아도 돼
맵 이동:5
맵 이동:8
【세이브 1】
졸려질 때까지 자 본다
그런 것 안되어
【세이브 2】
조금 일어나 본다
【세이브 3】
, 그것은 되어버린다지만……
유리아씨를 누른다
맵 이동:6
모과나무 END

세이브 1으로부터

졸려질 때까지 일어나 본다
직후의 CG회수

세이브 2로부터

이대로 열심히 잔다
직후의 CG회수





유리아

세이브 3으로부터

그런 일 없어
【세이브 4】
유리아씨를 누른다
맵 이동:9
유리아 END





풍자

세이브 4로부터

풍자씨를 돕는다
【세이브 5】
맵 이동:4
풍자 END







세이브 5로부터

맵 이동:9
【세이브 6】
안에 낸다
간 END

세이브 6으로부터

밖에 낸다
CG차분 회수





편집 후기

본항은 구성의 목적이나 근거를 설명하기 위한의 것으로, 공략에 직접적인 관계는 없습니다.
같은 이벤트를 극력 2도 이상 보이지 않는 것을 최우선 목적으로 하고 차트를 짜고 있습니다.

2009/02/02 21:00 완료⇒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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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보의 관】
http://www.foolmaker.net/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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