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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창공의 세레나 리어

by frozen posted Jan 05,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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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공의 세레나 리어


메이커 확인 버젼 최종 갱신 작성자(경칭생략)
LiarSoft 수정 없음 2006/08/13 I've의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

<SCRIPT type=text/javascript></SCRIPT> <SCRIPT src="http://j2k.naver.com/j2k_script.php/korean/Shift_JI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show_ads.js" type=text/javascript> </SCRIPT>

CG·회상·추억 모두 메워집니다.
모든 맵을 묻으면 END 후에 CG가 출현합니다.
END 후에 4번째의 기어·샤프트( 꽤 고성능)가 손에 들어 와, 데이터를 계승해 2주 눈에 들어올 수 있습니다.그 때문에 모든 맵을 묻는 경우는 2주목 이후가 편합니다.
1주목으로 CG·회상·추억을 모두 묻는다면, 기어·샤프트는 추억이 창고에 들어가지 않게 될 가능성이 있기 위해 1개 정도로 해 두는 것이 무난.
마을(거점)에서의 의뢰&인 운반·짐운반은 단순한 금 모음이므로, 맡아도 맡지 않아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추억을 사는 돈이 부족한 경우는
·기본적으로 의뢰는 모두 해낸다.
·거점일의 교역품에서 비싸게 판다.
·탐색으로 아이템을 입수한다.(산을 탐색하면 손에 들어 오는 광석이 적당히의 가격으로 팔린다)
·쥐대책 때문에, 탐색은 거점의 근처에서 실시한다.
·이동하면서 탐색하는 경우는, 쥐대책을 위해 삵괭이를 사 둔다.
[MAP]O 08등의O 08(와)과는 그 자리소(위치)의 일입니다.
2장의[MAP1][MAP2](은)는 각각 별맵이므로 주의.




제1장 시라·마키스
제2장 [MAP1]죠로의 암가(N 08)→밥→「롤 포테이토」→[MAP]O 08(탐색) 기어 이벤트
[MAP2]B 02 기어 이벤트
[MAP2]아바트의 암가(S 04)→쇼핑→추억01산다(1000 S)
[MAP2]S 02 추억06입수
·돈, 연료를0(으)로 해GAME OVER에서CG회수.
코니·일·리크르
제3장 [MAP]G 13 추억08입수
[MAP]S 11 샤프트 이벤트
네 엘
제4장 [MAP]S 19 추억07입수
[MAP]B 02 기어 이벤트
[MAP]니코트에의 마을(K 17)→쇼핑→추억04·추억05산다(합계 2500 S)
제이즈롬
제5장 [MAP]E 14 샤프트 이벤트
[MAP]Q 08 추억09입수
[MAP]네리스출가(P 08)→쇼핑→추억02·추억10산다(합계 4500 S)
레비
제6장 선택사항&특필해야 할 일없음
제7장 [MAP]H 14 샤프트 이벤트
[MAP]S 08 추억11입수
[MAP]B 06 기어 이벤트
[MAP]관측형 삼림 도시(K 07)→쇼핑→추억03·추억12산다(합계 8000 S)
네 엘·서든
제8장 선택사항&특필해야 할 일없음
END




【바보의 관】
http://www.foolmaker.net/
【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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