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5b.biglobe.ne.jp/~niyari/html/Game/Kouryaku/niyari_gamebrown3banme.htm
네이버 번역이 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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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운 대로 3번째
공략의 기본
메뉴얼을 읽고 있으면(자) , 무엇으로 손을 붙여 가면 좋은 것인가 길 (분)편에게 줍니다만 , 실제로는 사용하는 커맨드는 한정되기 (위해)때문에 어렵지는 않습니다. 분명 , 이벤트의 대부분이 랜덤으로 발생하기 위해(때문에), CG나 이벤트의 회수가 귀찮게 됩니다. 1번 클리어 하지 않으면 발생하지 않기도 하고 , 입수 할 수 없는 것이 있기 (위해)때문에 , 최초의 플레이는 어떤 게임인가를 이해하기 위해서 플레이 해 2주목으로부터 본격적으로 공략에 들어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1) 사용하는 커맨드와 사용하지 않는 커맨드 플레이어가 취하는 행동에는 9 종류(시스템계를 제외하다) 있습니다만 , 이 중 「 의뢰」 「 상품 관리」는 무시해도 괜찮습니다. 「 의뢰」는 라넷트이벤트를 진행시킬까 , 모험자 일람의 Complete{완료} 노려 이외에서는 사용할 기회는 않고 , 「 상품 관리」는 특정 CG 노려 이외에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 「 판매」는 , 게임 개시 1개월만 사용해 , 이후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 매주 사용할 필요가 있는 것이 , 「 모험자 의뢰 발주」입니다. 초반의 자금 벌어 , 게임 전반에 대한 상품 입하 , 모험자 평가의 업과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이 커맨드는 실행해도 시간은 경과하지 않기 때문에 , 행동은 반드시 이 커맨드로부터 실시하는 버릇을 붙여 둔 (분)편이 괜찮(좋)습니다. (2) 아리오로부터의 의뢰를 최우선 시킨다 게임 오버가 되는 조건은 , 소지금이 마이너스가 될까 , 매년 5월과 11월에 나오는 조건을 달성 할 수 없었던 경우의 2점입니다(이벤트시의 선택에서도 게임 오버는 있습니다만 지금은 제외합니다). 소지금이 마이너스가 되는 것은 , 노리지 않는 한은 우선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 반년 마다의 조건을 클리어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나오는 조건은 , 「 소지금을 일정액 이상」 「 특정 포인트를 일정 이상」 「 상품을 일정 이상 입하」 「 시설·기능을 일정 이상 추가」 「 모험자에게 일정 이상 의뢰」의 어느 쪽인가에 됩니다. 대체로는 , 2개월 정도로 달성 할 수 있는 레벨입니다. 덧붙여 특정 포인트를 일정 이상의 조건입니다만 , 이것은 현재의 포인트에 플러스 80한 값을 조건으로서 내 오므로 , 조건이 나오기 전에 포인트를 남겨 두어도 관계 없습니다(소지금의 조건도 마찬가지). (3) 「 여인숙」인가 「 창관」을 만들 때까지가 승부 개발 20, 재료 40, 돈이 15000~20000으로 만들 수 있는 이 설비가 , 초반의 포인트가 됩니다. 이것을 만들어 조차 두면 매주의 수입이 안정되기 (위해)때문에, CG나 이벤트 회수에 전념할 수가 있습니다. 초반의 패턴으로서는 , 「 모험자 의뢰 발주」로 모험자에게 1~2주의 기간에 모험자 레벨과 동일한 정도의 의뢰를 발주합니다. 실패하는 일도 있습니다만 , 초반은 어쩔 수 없는 것으로서 신경쓰지 않고 자꾸자꾸 발주합니다. 모험자의 레벨이 C 정도로 되면 , 어느 정도 고액의 의뢰를 맡겨도 괜찮게 됩니다. 일정기간에 「 그란디」가 등장하므로 , 꽤 안정된 수입이 될 것입니다. 최초의 1개월은 「 판매」만을 실시해 , 앞으로는 피로가 30을 넘자 마자 「 휴가」. 나머지는 아리오로부터의 의뢰를 유우 앞 하면서 , 「 정리」 「 구입」 「 개발」로 포인트를 모아 가겠습니다. 돈이 쌓이는데 조금 시간은 걸립니다만 , 25000 정도가 되면 만들어도 괜찮습니다. 앞으로는 , 좋아하는 대로 플레이 하고 있어 문제 없습니다. 각 엔딩의 조건을 흘겨 보면서 조정해 나가면 괜찮지요. |
엔딩 공략
엔딩은 전부 8 종류 있습니다. (이)라고는 말해도 실제로는 4 종류와 그 간이 버젼의 4 종류라고 하는 느낌이므로 , CG회수만을 생각할 뿐(만큼)이라면 4 종류를 보면 좋은 것뿐입니다. 분명 , 장면 회상을 100%로 한다면 , 라스트의 조건 근처에서 세이브해 두어 조절할 필요가 나옵니다. 등장하는 캐릭터는 4명입니다만 , 나(집) 2사람(인간)은 H만으로 엔딩은 없습니다. 또 , 리즈 의외로 H 하면(자) 리즈의 엔딩은 볼 수 있지 않게 되기 때문에 , 공략에는 주의가 필요XX니다. 각 캐릭터의 호감 도는 랜덤으로 발생하는 이야기로 상하합니다. 특별히 걸고다운 이야기도 없기 때문에 , 보통으로 생각하면 이렇게 대답할 것이라고 하는 선택을 해 나가면 괜찮습니다. 라넷트는 이야기를 하지 않아도 , 모험자로서 의뢰를 낼 수 있도록(듯이) 되었다면 , 의뢰를 계속 내는 것만으로 호감도가 올라와 가겠습니다. 또한 리즈 이외에 관계해 , 실행한 커맨드에 의해 출현하는 확률이 높아진다고 생각되므로 , 의식해 커맨드를 실시하면 편안(간편)이 됩니다. 「 구입」으로 마체릭카 , 「 의뢰」로 라넷트 , 「 정리」로 세라가 출현하기 쉬워집니다. (1) 리즈의 시나리오 순조롭게 호감도가 오르고 있으면 , 2년째의 후반에 「 수로로 도운 여자아이」의 이야기가 발생합니다. 이 이벤트에는 그란디가 등장하기 위해(때문에) , 그란디에 모험 의뢰를 내지 않은 것이 조건이 됩니다. 3년째의 종반(2월 이후)으로 , 「 리즈의 가출」이 발생하면 리즈시나리오는 종료입니다. 이 이벤트에는 이번은 라넷트가 등장하므로 , 와 같이 라넷트에 모험 의뢰를 내지 않은 것이 조건이 됩니다. (2) 마체릭카의 시나리오 마체릭카는 2년째의 2월에 발생하는 「 연회」 이벤트까지 호감 도를 높게 하고 둘 필요가 있습니다. 「 구입」 커맨드를 의도적으로 다용해 마체릭카와 만나지 않으면 호감도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호감도가 올라와 가면 , 빈번하게 이벤트가 발생하므로 올라와 있는 기준이 됩니다. 「 성에의 파티」 「 헨드릭크로부터의 충고」 근처가 포인트입니다. 「 연회」 이벤트로 마체릭카와 키스를 하면 제1 관문은 돌파입니다. 3년째의 후반(11월 이후)에 마체릭카와 H 할지 어떨지의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이 시점에서의 소지금·기능의 유무에 의궼 , 연애 계나 협박계인가에 분기 해서, 마체릭카의 시나리오는 종료합니다. 연애 계의 H가 되었을 경우에는 선택사항이 나옵니다. 「 고민한다」→「 마체릭카를 사랑한다」가 정답입니다만 , 「 고민한다」→「 마체릭카를 버린다」를 선택하면(자) 게임 오버이게는 됩니다만 , 장면 회상을 묻기 위해서(때문에)는 볼 필요가 있습니다(이야기중에서는 세이브 할 수 없기 때문에 , 사전에 세이브해 둘 필요가 있다). 또 , 게임 오버이게는 되지 않습니다만 「 리즈가 소중하다」도 장면 회상을 묻는데는 봐 두지 않으면 안됩니다. 덧붙여 마체릭카와의 H 후에도 몇차례 랜덤 H가 발생합니다( 약 10회). 연애 계와 협박계로 각각 H를 보지 않다고 CG&신이 모두 메워지지 않으므로 , 세이브&로드에서 꾸준히 회수할 필요가 있습니다. (3) 라넷트의 시나리오 「 라넷트와 동료 끊어」의 우호도가 100이 되어 있는 것이 조건입니다. 2년째의 후반에 「 의뢰」를 계속 실행한다고 시나리오가 진행됩니다. 라넷트의 시나리오에는 그란디가 등장하므로 , 라넷트와 그란디에 모험 의뢰를 하고 있지 않는 것도 조건이 됩니다. 몇차례 시나리오를 진행시키면(자) , 라넷트가 대회에서 유우 승 해 H 할 수가 있습니다. H를 거절(부탁)한다 일도 할 수 있습니다만 , 장면 회수에는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 리즈 목적이 아니면 H 해도 문제 없습니다. 이후는 CG&신은 없습니다만 , 와 같이 「 의뢰」를 실시해 내리고 있다와 그란디와 라넷트의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4) 세라의 시나리오 세라는 등장의 조건이 어렵습니다. 「 여인숙」과 「 무대」가 이벤트상 필수적인의로 이것을 만들어 둡니다. 그렇기에 2년 눈앞반에 랜덤으로 등장합니다. 랜덤이므로 등장하지 않는 것이 있기 때문에 , 나와 오지 않는다고 생각하면(자) 해벙어리입니다. 이후 , 시나리오에 그란디가 필요해서 , 그란디에는 모험 의뢰를 내지 않고 일어납니다. 세라가 리즈를 관찰하는 이벤트가 발생하면 제1 관문 돌파입니다. 3년 눈에 세라와의 H이벤트가 발생합니다만 , 여기에서도 H를 거절(부탁)한다 일이 가능합니다. H를 거절(부탁)한다 일도 장면 회상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 사전 세이브를 잊지 않고. 좀처럼 등장하지 않기 때문에 , 호감도가 오르기 어려운 것이 난점입니다만 , 마체릭카의 이벤트중에서 「 연애 했던 적이 있을까」라는 질문에 「 있다」라고 대답하면(자) , 거의 일발로 조건을 채우는 정도의 호감도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엔딩 1 A (리즈 HAPPYEND) |
리즈 의외로 H 하고 있지 않다 리즈시나리오가 종료하고 있다. 소지금이 100만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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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딩 1 B (리즈 NORMALEND) |
리즈 의외로 H 하고 있지 않다 리즈시나리오로 「 수로로 도운 여자아이」를 보고 있어 , 「 리즈의 가출」을 보지 않아. 소지금이 100만 이상 |
엔딩 2 (마체릭카 HAPPYEND) |
마체릭카와 첫H 할 때의 소지금이 200만 이상 「 고민한다」→「 마체릭카를 사랑한다」를 선택하고 있다 |
엔딩 3 (마체릭카 NORMALEND) |
마체릭카와 첫H 할 때의 소지금이 200만 미만 |
엔딩 4 (양다리 HAPPYEND) |
마체릭카와 첫H 할 때의 소지금이 300만 이상 마체릭카와 첫H 하기까지 「 부부 생활의 비결」을 습득하고 있다 「 고민한다」→「 리즈에 모두를 이야기한다」를 선택하고 있다 |
엔딩 5 (양다리 NORMALEND) |
마체릭카와 첫H 할 때의 소지금이 200만 이상 300만 미만 마체릭카와 첫H 하기까지 「 부부 생활의 비결」을 습득하고 있다 「 고민한다」→「 리즈에 모두를 이야기한다」를 선택하고 있다 |
엔딩 6 (NORMALEND) |
엔딩 1~5의 조건을 채우지 않았다 소지금 50만 이상 |
엔딩 7 (NORMALEND) |
엔딩 1~5의 조건을 채우지 않았다 소지금 50만 미만 |
CG&신 회수
모든 엔딩을 보아도 장면&CG가 메워지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장면 회상내의 덤시나리오에서도 CG를 회수 할 수 있으므로 , 그것도 간과하지 않게. 덧붙여 덤 1으로 퀴즈에 전문정답 하면(자) 덤시나리오의 1~10은 메워집니다. 문제수는 적기 때문에 몇차례 플레이 하면 암기 할 수 있겠지요. 이하에 간과하기 쉬운 장면&CG를 열기합니다. 리스트내에 「★」 마크가 붙어 있는 항목은 , 다음으로 설명하는 「 1000만 B에의 길」에서 회수하기 쉬운 것입니다. 정리해 회수할 생각이라면 , 그 쪽에서 회수한 (분)편이 빨리 삽니다. |
게임 오버 | 소지금을 마이너스로 할까 , 아리오의 의뢰를 채우지 않는다. |
수확제 | 2년째나 3년째의 10월 라넷트에 모험 의뢰 발주를 하고 있지 않다 |
모두 바다에 | 3년째의 7월 그란디와 라넷트에 모험 의뢰 발주를 하고 있지 않다 그란디와 라넷트가 알게 되고 있다(라넷트의 이벤트) |
도 경주 | 2년째나 3년째의 1월 그란디와 라넷트에 모험 의뢰 발주를 하고 있지 않다 그란디와 라넷트가 알게 되고 있다(라넷트의 이벤트) |
술주정꾼의 모험자 | 의뢰 가능한 모험자가 10이상. 그란디에 모험 의뢰 발주를 하고 있지 않다. |
★부자 | 소지금이 1000만을 넘는다 |
★창고 가득 | 상품수가 60을 넘는다 |
★창녀에 선물 | 창관의 1주간의 매상이 10만을 넘는다 |
★가낭과의 H | 가인 평가가 25이상으로 랜덤으로 발생 |
★모험자의 장비를 구입 | 모험자 평가가 25이상으로 랜덤으로 발생 |
★바이브래이터의 사용법 | 왕실 평가가 25이상으로 랜덤으로 발생 |
라넷트의 모험 | 라넷트의 연애 번이 높은 상태로 , 라넷트에 5주간 정도의 의뢰를 발주 |
라넷트와 슬라임 | 라넷트의 연애 번이 높은 상태로 「 망상 능숙함」을 입수 |
규 가게로 여행 | 2년째나 3년째의 11월 3주 눈에 「 판매」 상기 후의 12월 3주 눈에 「 휴가」 |
★이야기중 극장 A | 소지하고 있는 성인 상품이 10 종류 이상 |
★이야기중 극장 B | 소지하고 있는 잡화 상품이 10 종류 이상 |
★이야기중 극장 C | 소지하고 있는 장비 상품이 10 종류 이상 |
1000만 B에의 길
CG의 안에 1매만 , 소지금이 1000만 B를 넘으면(자) 볼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통상이라고, 종료시에 400만 B전후이므로 , 상당 계산하면서 3년간을 진행시켜 나가지 않으면 안됩니다. (1) 1년째 4월 「 모험자 의뢰 발주」를 행하는 점은 같습니다만 , 반드시 기간은 1주의 의뢰로 합니다. 금액에 관해서는 아직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실행 커맨드는 「 판매」입니다. 목적은 「 판매」 커맨드를 실행하는 것으로 「 가인 평가」를 올리는 것입니다. 「 판매」 커맨드를 실행하면(자) 5회에 1회 정도의 확률로 「 가인 평가」가 올라가기 때문에 , 그것 목적으로 실시합니다. 실행 후 곧바로 파라미터 화면을 내(MAP내를 클릭) 확인합니다. 가인 평가가 올라와 없으면 로드해 다시 해. 이것을 근성으로 실시합니다. (2) 1년째 5월~9월 우선은 , 아리오의 가지고 와조건을 확인합니다. 이 조건이 「 설비·기능을 일정 이상 습득」이라면 , 즉 로드해 다시 합니다. 베스트의 의뢰는 「 모험자에게 일정수이상 의뢰를 발주」입니다만 , 설비·기능 이외라면 허용 범위입니다. 여기에서도 「 모험자 의뢰 발주」입니다만 , 그란디가 등장하기 시작하므로 편안(간편)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덧붙여 그란디에는 1주에 8000 B이상의 의뢰로 합니다. 초기부터 있는 모험자도 , 레벨이 C 정도로 되면 같은 발주로 해도 괜찮지요. 레벨 D까지는 금액은 무시로 자진해서도 괜찮습니다. 커맨드는 아리오의 조건을 고려하면서 , 「 정리」 「 구입」 「 개발」을 실시합니다. 피로가 30을 넘으면(자) 즉 「 휴가」입니다. 여기에서도 주의가 필요해 , 「 정리」는 「 악인 평가」 , 「 구입」은 새롭게 상품을 입하 , 「 개발」은 새롭게 상품을 개발 , 가 목적이 됩니다. 목적을 채울 수 없었던 경우는 로드해 주어벙어리입니다. 「 구입」 커맨드를 행하면(자) , 가끔 포인트를 사용해 상품을 매입하는 일이 있습니다만 , 최우선은 「 성인」으로 , 다음이 「 장비」입니다. 성인 상품은 , 입하 하면 상품 관리로 「 HOLD」 합니다. 덧붙여 평가에 관해서는 가끔 내리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 내리면(자) 로드해 주어벙어리를 철저히 합니다. 분명 , 모험자 평가는 간단하게 올라와 주므로 , 내려도 무시해 진행해 괜찮습니다. 로드&세이브가 바쁩니다만 , 이 초반의 시행착오가 후반에 살아 오기 때문에 , 역시 근성입니다. 덧붙여 「 기술·설비」는 절대로 행하지 않는 것. 이유는 매년 9월에 발생하는 매상 승부 이벤트로 , 이길 수 있을 전망이 적은 탓입니다. 여기서 랭킹에 들어가지 않으면 가게의 인기(+척)이 단번에 내립니다. 모처럼 , 기술·설비로 위로 가게의 인기(+척)이 확실히 0으로 되어 쓸데없게 됩니다. 우선은 , 평가의 획득과 상품수를 늘리는 것을 머리에 두어 진행시켜 나갑니다. (3) 1년째 10월~3월 조속히 , 설비의 추가를 실시합니다. 우선은 「 창관」 「 보통 샹들리에」 「 편리한 레지」로부터 실시합니다. 다음에 그 외 설비( 「 갖추어진 카운터」 「 수선 한 현관」 「 손질 한 상품선반」 「 손질 한 상품 두는 곳」 「 수선 한 테이블석」)를 높게 하고 일어나고 「 편리한 냉장고」로 창고수를 늘려 둡니다. 앞으로는 (2)과 같게 「 모험자 의뢰 발주」를 행하면서 , 「 정리」 「 구입」 「 개발」로 상품수를 늘려 가겠습니다. 아직 , 소지금에 배려할 단계는 아니기 때문에 , 자꾸자꾸 증자해 나가는 것을 유우 앞 시킵니다. (4) 2년째 4월~2년째 12월 슬슬 상품수에도 여유가 나오는 무렵이므로 , 평가를 올리기 위해서(때문에) 상품의 가격을 내립니다. 「 상품 관리」에서 , 「 5 B~30 B」 정도의 상품을 , 모두 1 B로 해 버립니다. 당연히, 벌이로는 되지 않습니다만 , 가인 평가가 재미있게 올라와 줄 것입니다. 성인 상품이 10개를 넘으면(자)(이 때문에 , 성인 상품을 입하 하면즉HOLD 해 둔다) , 「 성인 상품에의 사랑」이 기능으로서 구입 가능하게 되기 때문에 , 즉입수합니다. 이것으로 창관의 매상이 올라갑니다. 구입한 뒤는 , HOLD를 해제해 상품으로서 팔기 시작합니다. 설비·기능은 창관중심( 「 아름다운 창관」 「 호화로운 창관」 「 창녀 에이미」 「 창녀 베넷사」 「 창녀 캐시」)으로 실시해 , 「 아름다운 샹들리에」 「 접객영혼」 「 요리 능숙함」 「 편리한 조리장」 「 편리한 청소도구」 「 편리한 창고」에서 투자는 완료로 합니다. 날짜와 소지금에 여유가 있다면 , 「 아름다운 진열」 「 뒤주문」 「 뒷거래」를 구입해도 괜찮지요. (5) 2년째 1월~ 이상의 투자를 행하고 있으면 , 창관과 상품의 매상으로 월 50만은 들어가게 됩니다. 이벤트의 사정상 , 평가의 오르는 방법이 생각되지 않다고 하는 경우는 , 「 구입」으로 포인트를 사용해 입하 할 수 있는 종류에 「 장비」를 선택합니다. 보기 드물게 터무니없고 고가의 것을 매입하는 일이 있습니다. 앞으로는 , 마체릭카와의 이야기로 , 「 지금의 유행해 무엇?」의 질문에 「 장비」라고 대답하면 , 마음대로 장비품이 팔리기 쉬워져 주므로 단번에 소지금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꽤 세이브&로드를 사용하게 됩니다만 , 상기의 순서로 가면 , 3년째의 2~3월에는 소지금이 1000만을 넘고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리즈 END1A에 도달하면 , 종합 평가가 「 슈퍼 S」가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