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737451package.jpg

 

줄거리 : 천사&악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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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터받자 >> CustomDic.txt FixLine.dat

 

DenyWord{},KoFilter{},FixLine{},2Byte{1},CustomDic{CDic},CustomScript{Write,Pass(-1),Cache}

 

음 화려한 필터다 ㅡㅡ b

커딕내용은 >> 띠리리링~ // 요거하나있음 알아서채우시고 올려주시길...

커스텀스크립트는 그냥 넣어놨음 문제생기면 빼삼.

 

코드

 

NOASLR,HOOK(0x00454FD3,TRANS(ebp+0x99b7d0,OVERWRITE(IGNORE)),RETNPOS(SOURCE)),FORCEFONT(5),ENCODEKOR,HOOK(0x00455700,TRANS([ESP+0x34],OVERWRITE(IGNORE)),RETNPOS(SOURCE)),HOOK(0x00451015,TRANS(EBX,OVERWRITE(IGNORE)),RETNPOS(SOUR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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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딕관련내용 <이름관련>

게임도중에 커딕으로 이름을 수정할경우 음성이 안나올겁니다.

커딕으로 이름 수정후에는 게임을 재시작하면 정상적으로 음성이 나올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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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by.JPG

 

루비문자 중 분노의 점찍기는 픽스라인에서 제거해놨슴

 

choice1.JPG

 

 

backlog.JPG

 

자 이게 이게임은 핵심이다.

백로그가 된다는거다. 요거 잡을려고 힘들었슴...

이유는 이름을 번역하게하고 음성을 출력하게할시

2바이트를 넣지 않을경우 백로그열면 튕겨버린다. 근데 이로인해 문제발생

[이름]/[이름] << 요놈을 픽스로 처리하는데 / << 요놈이 2바이트로 변신해버린다. 머 그랬다는거다 어찌어찌 해결은했다.

 

백로그 편하게 봐도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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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담..

우선 굴러님과 Wales 님이 먼저 작업은 해놓은건데

잠정적으로 보류를 하셔서 제가 올립니다.

 

굴러님이 포럼에 올리신 주소를 베이스로 잡아서

Walse님의 보이스 나오게하는 방법을 채택하고

기존 프로펠러사 코드에서 2바이트필터 힌트를얻어서

코드가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