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3일 발매된 게임 げきたま!~青陵学園演劇部~ 입니다.


c679908package.jpg  


스토리소개──── 


「나랑 같이『연극』하자♪」
나――아사히나 이쿠미는 그 해 2학기에 갑작스레 후지산 기슭에 있는『세이료우학원』에 전학을 가게 되었다.
좌우구별도 안가는 학원에 오락가락 하던 중, 나는 학원 스테이지에 겨우 도착했다.

거기서 만난 세 명의 여자 애──
미야모토 킷카, 사사키 린, 츠카하라 유리나. 그녀들은 이 학교의『연극부』의 멤버.
그 활동 한 복판으로 뛰어들어 버린 나는, 세명에게 입부를 강요받았다.
듣자하니 연극부는 인원 수가 부족해서 이대로 학원축제때 연극을 할 수 없으면 폐부되어버린다는 것 같다.

그 말을 듣고 고민하는 나.
연극같은 건 해 본적 없었지만――그녀들의 선배인 야기우 란코선배에게 붙잡혀서, 납치 비스무리하게 연극부에 입부하는 꼴이 되었다.

잡일이라던가 도울일이 있으려나......하고 생각하고 있긴 하지만, 다들 나에게『연극』을 하게 할 생각이 가득한 듯 같다지......

거기에! 연극부에서 갑자기 '알수없는' 현상이 일어나서 나에게 전국시대 무장의 영혼이 들러붙어 홀리는 일이!?
연극부의 활동이 한층 더 난장판이 되어가잖아!

과연 세이료우학원 연극부는 학원제에서 무사히 연극을 할 수 있는 건가!?



AT코드──────

HOOK(gekitama.exe!0x0003253F,TRANS([ESP+0x4],PTRCHEAT,SAFE)),FORCEFONT(5),ENCODEKOR,HOOK(gekitama.exe!0x0001DB3D,TRANS(ESI,PTRCHEAT),TRANS([ESP+0x10],OVERWRITE(IGNORE),SAFE))


필터코드

Fixline


ATData.rar



스크린 샷──────  


001.jpg 002.jpg 003.jpg 004.jpg 005.jpg 006.jpg 




**뭐... 올려봅니다......

**스토리 번역이 꽤나 손이 가는군요. 짧긴 해도 말이죠 (먼산)

**G모씨가 참 잘 던져줍니다. 자기혼자 귀찮은일 하긴 싫다 이거죠.(?)

**코드 파인딩에 도전해보는 사람이 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사실 많은 지식이 필요한건 아니.......니까요.

**말을 좀 끈거 같지만 착각입니다.


***무난하게 연극을 테마로하는 순애물.......같은데 말이죠.

***왜 제 눈에 몇몇 CG들이...(생략)

***그래도 어두운 계열 게임은 아닌거같으니, 가볍게 잡아보셔도 될 겁니다.


─코드를 퍼가실 땐 출처와 댓글을 쓰시고, 질문을 하실 땐 질문게시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