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개념작은 누군가 찾아줄줄 알았는데... 무려 개념작 아야카시비토를 만든 프로펠러사의 신작이니까!!
근데 하루 기다렸는데 아무도 안찾아줘서 직접 찾았....ㅠ_ㅠ
게다가 시행착오 겪느라 찾는데 한시간은 걸린듯 하네여 ㅡ.,ㅡ;;
처음 찾은 지점은 이름이 정상적으로 출력안돼서... 픽스라인써도 예전 올렸던 코스코스와 마찬가지 문제로 이름출력X.
그래서 걍 지점을 뒤로 잡아 픽스라인으로 수정할시 깨끗하게 이름이 출력되는 지점을 찾았는데 이지점은 음성출력X.
......결국은 조금 앞 지점에서 음성있는 대사일때만 거쳐가는, 이름부분 분리해서 특정위치에 저장하는 지점을 따로 잡아 그주소에서 이름을 번역하고, 절대주소로 대사 있는 지점 잡아줘서 번역시키고...
그렇게 찾은 음성지점에 추가적으로 위에서 잡은 지점 주소도 겸용... 음성지점은 음성없는 대사는 지나가질 않아서....
대사주소를 두군대 잡았지만 코필터 덕에 별 지장은 없는듯?
다찾고나서 생각하니 이름 제대로 안나와도 별로 신경 안쓰는 타입인데 왜 그렇게 발악했나 모르겠네여....
이름, 대사, 선택문 잘 나오는듯합니다. 첫번째 선택지까지밖에 진행안해봐서 아직 확실치는 않아염...
아, 백로그는 금지입니다. 아쉽지만 쓰면 팅김여...
AT코드 : FORCEFONT(5),ENCODEKOR,HOOK(0x00448761,TRANS(EBX,OVERWRITE(IGNORE))),HOOK(0x0044CA7F,TRANS(EDI,OVERWRITE(IGNORE)),TRANS(0XDF7C68,OVERWRITE(IGNORE))),HOOK(0x0044D077,TRANS(EAX,OVERWRITE(IGNORE)))
필터 : KoFilter{},FixLine{},CustomScript{Write,Pass(-1),Cache}
픽스라인 파일 받으셔서 설치폴더의 ATDATA폴더 내에 넣어주세여.
예전에 유르님이 음성 출력문제 때문에 걍 내리셨던 프로펠러 사의 아야카시비토 후속작? 도 같은 회사 겜이니 마찬가지 방식 사용하면 해결할 수 있을지도 없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지도 안들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