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일: | 2011/11/25 |
---|---|
제작사: | HOOKSOFT |
게임명(원어): | Strawberry Nauts -ストロベリーノーツ |
게임명(한국어): | 스트로베리 너츠 |
추가프로그램: | AppLocale |
추가 파일: | 추가 파일 있음(필수) |
권장 운영체제: | 7 |
생일기념 자축코드 발싸!!!
오랜만에 빛의 세계로 돌아오고자 한번 파봤네요 에헷 ㅎ
선택지 안나온다해서 수정합니다
기존 코드
HOOK(0x00444DE0,TRANS([ESP+0x3c],PTRCHEAT,SAFE,TWOBYTE),TRANS([ESP+0x50],PTRCHEAT,SAFE,TWOBYTE)),FORCEFONT(5),ENCODEKOR,HOOK(0x004450A0,TRANS([ESP+0x40],PTRCHEAT,SAFE,TWOBYTE)) |
필터 : FixLine{}
수정 코드
FORCEFONT(5),ENCODEKOR,HOOK(0x004450A0,TRANS([ESP+0x40],PTRCHEAT,SAFE,TWOBYTE)),HOOK(0x0040670A,TRANS([ESP+0x4],SAFE,TWOBYTE,OVERWRITE(IGNORE))),HOOK(0x00444DE0,TRANS([ESP+0x3c],PTRCHEAT,SAFE,TWOBYTE),TRANS([ESP+0x50],PTRCHEAT,SAFE,TWOBYTE)) |
필터 : FixLine{},CmdFilter{CUT(2)}
그냥 귀찮아서 필터질로 때웠어라...
근데 코드파느라 내일출근인데 지금 5시인건....
오마케 파일 붙여넣기 한 후 오마케 부분의 씬 리플레이 부분과 처음 선택지 부분이요. 필요하면 파일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확인해보니 루트 선택 방식이 사쿠라비트맵과 유사하더군요(원하는 히로인 찍으면 됨). 아마 텍스트형 선택지는 오마케 파일 붙여 넣기 한 후의 씬 리플레이 부분과 처음 시작할 때의 프롤로그를 넘기겠느냐는 부분인 것 같네요. 이것만 어떻게 처리되면 좋겠는데.... 하여튼 감사합니다. 오마케 파일은 클럽박스나 네이버에 가서 구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나오네요. 주말에 좀 쉬셔야 하는데, 방해하지 않았나 모르겠네요. 하여튼 잘 플레이하겠습니다. 스트로베리 너츠 발매 전에 '슈걸리 위시 - sugirly wish -'가 나왔지만, 이 게임(슈걸리 위시)의 at코드가 뜨지 않았기 때문에 스트로베리 너츠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다시금 감사하고, 주말 푹 쉬세요..
이번 후크 작품은 평이 은근히 좋더군요.. 기대중입니다.
참고로 추가 히로인 패치는 괜찮은데 업데이트 패치를 하시면(현재 1.02) 코드를 적용해도 번역이 되지 않으니 하실분들 참고하세요~
번호 | 발매일 | 제목 | 등록일 | 최근 수정일 |
---|---|---|---|---|
2013 | [공지] ( 2013 ) 코드 센터 일괄 공지사항입니다. [6] | 2013-01-10 | 2019-03-09 23:08 | |
[공지] '사용자사전'은 되도록 '사용자 자료실'에 올려주세요 [4] | 2012-05-03 | 2013-01-11 06:20 | ||
[공지] 발매일 입력 기준입니다. [4] | 2011-02-06 | 2011-02-06 14:55 | ||
[공지] 비코드 카테고리 - 글 작성 방법 (2012.11.26 수정) *임시겟츄링크삭제 [3] | 2009-12-24 | 2013-01-11 06:23 | ||
[공지] ATCode 카테고리 - 글 작성 방법 (2012.11.26 수정) *임시겟츄링크삭제 [4] | 2009-12-24 | 2013-01-11 06:22 | ||
[공지] 아랄트랜스 코드 사용법(기초강좌) [31] | 2010-02-14 | 2020-01-19 18:18 | ||
20130301 | [ATS파일] ATS 글 작성 방법 (2009.12.24 수정) [1] | 2009-12-24 | 2022-02-15 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