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음... 이럴수가! 새치기를 당할줄이야~~~ 사실 내가 안올리고 있었던거지만 ㄲㄲ
그래도 그건 완벽한 보완을 위해 수정하고 있던 거라고염! 밑에 분 때치때치!
사실 논캐쉬로 되는 건 알았지만 논캐쉬로 하면 잘리거나 번역이 이상하게 되는 부분이 있어서 찾던 거지요
사실 찾기는 12월 경에 해서 올릴려고 했었는데 이 게임이 메모리 덮어쓰기로 해야하는데 메모리 덮어쓰기 하면
원어보다 번역수가 많으면 잘리는 단점이 있죠.
그래서 그걸 보완하고 또 대사 스크립트도 안 잘리게 나오게 수정하느라 시간이 걸렸습니다. 사실 더 해야 하는데
밑에 분이 올리셔서 이렇게 올립니다. 밑에 분 보시면 본인이 올리신 건 지워주세요. 솔직히 팅커벨 게임은 논캐쉬로
되는데 사람들은 아무래도 AT코드가 좋을테니까 중복되지 않게 하는게 좋을거 같네요(은근히 지 자랑하는~~ㅋ)
확실히 논캐쉬 보다 번역이 매끄럽게 느껴집니다.
백로그를 했을때의 번역도 잘 되는 것이 확인되는 군요
다만 시스템을 눌렀을 때는 대사가 깨지더군요. 그 정도는 뭐 다들 알아서 하실거라 믿어서 안햇답니다.(거짓말!)
그럼 이쯤해서 공개되는 TAT코드
왜 AT CODE가 아니죠~ 라고 하실 분에 답하자면 AT CODE를 찾기는 찾았으나 적용시키면 오류가 나더군요
그래서 TAT CODE에 혹시나 해서 적용시키니 짜잔~하고 잘 되더군요. 개인적으로 TAT CODE 개발하신 분이
개발 더 이상안하셨는데 소스 공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AT CODE]
/a:TATCode{HOOK(0x0046CE90,TRANS([ESP+0xc],OVERWRITE,REMOVESPACE,BR,DP,ALLSAMETEXT)),ENCODEKOR,FORCEFONT(5),FONT(궁서,-13)}
[Filter]
/f:DenyWord{NOTKANJI},KoFilter{LEVEL(5),NOROMAN,NOROUND},CmdFilter{OVERWRITE,REMOVESPACE,TWOBYTE,CUT(2)},nXn{x(5),y(100)},KDC{},DumpText{SET(10100)},CustomScript{Write,Pass(-1),Cache}
개인적으로 KDC 필터 정말 요긴하더군요.
그리고 스크립트 플러그인해서 대사 안잘리게 수정을 했는데 하도 귀찮아서 중간에 포기했습니다.
처음엔 대사 안잘리다가 나중에 뒷글자 하나 혹은 두개 정도 잘릴거에요. 시간 나시는 분이 잘리는 부분을
고쳐서 올려주세요
파일 첨부해두었습니다. 밑의 세 파일(그림파일 두개제외한)을 설치한 폴더의 AT DATA 폴더에 넣으세요
그나저나 그동안 정말 많은 코드가 올라오더군요. 사실 그간 괴수분들을 보고 하도 질려서 안올리고 있던 중
이다가 요청작에 이 작품이 올라와서 코드공유 게시판에 올릴려는데 먼저 논캐쉬로 선수 친 분이 있어서
이거 대략 OTL 왠지 뒷북치는 느낌? 이럴 줄 알았으면 진작 올리는건데~
그럼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오랜만에 올리는거니 많이 반겨주시면 ㄳ ㄳ